‘스타크래프트2 – 군단의 심장’ 소장판 내용물 모습

‘스타크래프트2 : 군단의 심장’ 소장판 내용물 설명서

디아블로3 때와 마찬가지로 소장판 박스 뒷면에는 내용물 설명 안내문이 붙어있습니다. 앞으로 있을 소장판에도 이런식으로 나올 모양 같습니다. 크기가 박스 내용물 너비와는 맞지 않기에 따로 보관해야하는 안내문입니다.

 

스타크래프트2 : 군단의 심장 – 박스 모습

박스는 위아래로 톱니처럼 맞물려있고 분리하면 그 맞물린 모양 그대로 분리가 됩니다. 박스를 분리할때마다 국내에서는 판매되지 않은 자유의 날개 소장판이 생각나 많이 안타깝습니다.

패키지 뒷면에 보면 흰색 점이 보이는데 내용물 설명서 떼어낼때 생긴 흠집입니다. 너무 강력하게 붙여놔서 흠이 생긴 부분은 많이 아쉽다고 볼 수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2 : 군단의 심장 – PC/MAC 게임

게임 DVD 패키지와 DVD 모습입니다. 패키지 자체는 얇습니다. 내용 좌측 종이는 게임 등록키와 PC 사양 안내가 적혀있습니다.

 

개발 뒷이야기 DVD/Blu-ray 디스크 세트

개발 뒷이야기를 담은 DVD/Blu-lay 디스크 세트입니다. 블루레이 플레이어가 있는 분들께서는 고화질로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블루레이 플레이어가 없는 분들을 위해서 DVD도 함께 들어있습니다.

 

소장판 사운드트랙

군단의 심장 OST 패키지는 약간 특이한데 종이 케이스 사이가 벌어지게 되어 있어 그 안에 제작진 및 도움을 주신 분들의 이름과 저그케릭터 모습이 그려져있는 종이가 나옵니다.

 

군단의 심장 – 아트북

화보집은 풀컬러로 되어있고 디아블로3 때와는 다르게 약간 얇습니다. 겉표지는 칼날여왕의 모습에 따라 입체적으로 튀어나와있어 되어있어 손의 감촉으로 그 모양을 느낄 수 있습니다. 화보집에 담겨있는 케릭터들의 디테일은 상당히 자세히 묘사되어있으며 시네마틱의 원안이 함께 그려져있습니다.

저그 습격 마우스 패드

윗면은 플라스틱 제질이고 뒷면은 고무 제질인데, 오래 쓰면 그림이 닳아 없어질 것 같아 겁이 납니다. 저는 그냥 고이 모셔두기로 했습니다. ^^;

스타크래프트2 : 토라스크 울트라리스크와 초상화

일반판과 소장판의 울트라리스크의 모습은 약간 다릅니다. 소장판 쪽은 뿔이 앞으로 휘어있으며 앞발톱이 맵에 따라 조금씩 다르게 보입니다. 얼음이 껴있을때도 있더군요. 전체적으로 조금더 날카롭다는 모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초상화와 문양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데, 초상화의 경우 전부 저그와 관련된 초상화입니다. 문양은 저그 유저의 경우 케리건의 무리가 많이 쓰일 것 같네요.

 

디아블로3 : 저그 칼날 날개와 깃발 인장

디아블로3도 칼날 날개를 획득할 수 있는데 처음에는 인벤에 없어서 당황했습니다. 그런데 사진을 보시겠지만 챗창 윗쪽에 우편아이콘과 알림이 뜨더군요. 그곳을 누르면 칼날 날개 아이템을 획득할 수가 있습니다. 히드라 인장과 군단의 지도자 깃발 강조도 획득하였습니다.

디아블로3 소장판 날개의 경우 부두술사와는 컨셉이 잘 맞지 않는다는 느낌이었는데 이번 칼날 날개는 잘 맞는다는 느낌이었습니다. 다만 공격할때는 날개가 펴졌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애완동물 : 맹독충

와우용으로는 맹독충 애완동물을 얻을 수 있는데 와우 매니아중 펫 수집가들도 이 맹독충 때문에 군단의 심장을 구입하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