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군심 – 공략] 또다른 시작

 

필수 업적

또다른 시작 – 군단의 심장 캠페인에서 “또 다른 시작” 임무 완료

<?아주 어려움 난이도 >

 

선택 업적

1. 전속력 질주 – “또 다른 시작” 임무에서 자치령이 열차 엔진을 하나도 파괴하지 못하게 방어하기

<?보통?난이도 >

 

2. 날개 잃은 천사 – “또 다른 시작” 임무에서 대천사로부터 피해 받지 않기 (보통 난이도)

< 보통 난이도 >

 

마스터 업적

간발의 차 – “또 다른 시작” 임무에서 각각의 폐쇄 지역을 40초 이상 남기고 탈출 (어려움 난이도)

<어려움 난이도>

 

공략 도움말

길만 따라 간다면 ‘에너지 폭발’과 ‘파괴의 손아귀’ 기술로 손쉽게?완료 할 수 있는 임무입니다. 다만, 아주 어려움 난이도에서는 선택 업적인 ‘전속력 질주’와 ‘날개잃은 천사’의 업적 성공은 쉽지가 않을 것입니다.?두?업적 모두?보통 난이도에서는 전투 회복제가 두개가 주어지는 반면, 아주 어려움 난이도에서는 한개만 주어지기 때문입니다.?특히 ‘전속력 질주’의 경우 아주 어려움에서는 적 유닛의 출현 빈도까지 매우?높아지기에 난이도 차이가 매우 큰 편입니다. 따라서 선택 업적과 마스터 업적의?성공을?위해서는?난이도를 낮춰서 하는것이 좋습니다.

‘날개 잃은 천사’ 업적에서의 한가지 팁은 일반 ‘대천사’에게만 피해를 입지 않으면 됩니다. 중간에 나오는 일반 유닛들에게는 데미지를 입어도 업적 완료에는 아무런 지장을 받지 않습니다.

마스터 업적인’ 간발의 차’의 경우 파괴의 손아귀를 효율적으로 사용하여 적과의 교전으로 인한 이동 손실을 최대한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