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군심 – 공략 ] 노병

 

필수 업적

노병 – 군단의 심장 캠페인에서 “노병” 임무 완료

< 아주 어려움 난이도 >

 

선택 업적

1. 핵 공격이 거부되었습니다 – “노병” 임무에서 첫번째 핵 공격 이전에 적 구조물 20개 파괴

2. 노병은 죽지 않는다. 다만 사라질 뿐이다. – “노병” 임무 20분 안에 완료 (보통 난이도)

< 보통 난이도 >

 

마스터 업적

손은 핵보다 빠르다 – “노병” 임무에서 핵 공격 전에 행성 요새 파괴 (어려움 난이도)

< 어려움 난이도 – 마스터 업적>

 

공략 도움말

이번 미션은 쉬어가는 페이지 입니다. 난이도가 많이 낮은 편이죠. 변형체도 추가 되었기에 아주 어려움 난이도에서도 교전이 힘겹지는 않습니다.?또한 보너스 목표인 ‘과학 시절 파괴’나 ‘핵 공격이 거부되었습니다’?업적도 아주 어려움 난이도에서 무난히 완료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노병은 죽지 않는다. 다만 사라질 뿐이다.’ 업적까지는 다소 무리라 생각됩니다.

일단 시작하면 우측 방향으로?진로를 선택해 테란 기지를 공략해서 추가 자원을 확보해야 합니다. 케리건과 변형체 몇기와?추가 저글링 만으로도 충분히 공략 가능합니다. 시간이?좀 지나면?워필드 장군의 첫 핵공격이 시작되는데, 그전에 ‘핵 공격이 거부되었습니다’ 업적은 자연스럽게 완료가 될 것입니다. 그 이후로는 주어지는 자원이 워낙에 많은 미션이라 병력 생산이 원활할 수 있기에 미션을 완료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을 것입니다.

마스터 업적의 경우 맹독충을 헛되이 소비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작하자마자 케리건으로 입구 좌측에 있는 공성전차를 부셔주고 시작합니다. 그리고 지속적으로 추가되는 저글링으로 첫번째 수비 진지를 제거 해주고, 세번째 저글링/맹독충 무리가 추가되면 그때 저글링을 앞세워서 두번째 수비 진지를 공격해주며 우측 언덕 길을 터줍니다. 우측 언덕 길이 터진 것을 확인한 후에는 케리건이죽 든지 말든지 저글링과 맹독충을 일제히 행성요새로 돌격시키면 업적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