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군심 – 공략] 시련

 

필수 업적

시련 – 군단의 심장 캠페인에서 “시련 임무 완료

< 매우 어려움 난이도 >

 

 

선택 업적

1. 잘 먹겠습니다 – “시련” 임무에서 원시 식충 생성으로 적 유닛 75기 처치
2. 여왕이 타고 있어요 – 케리건 번데기에 아무도 피해도 받지 않고 “시련” 임무 완료 (보통 난이도)

< 어려움 난이도 >

 

 

마스터 업적

60초 후에 공기됩니다. – “시련 임무에서 티라노조르가 나타난 뒤 1분 안에 처치 (어려움 난이도)

< 어려움 난이도 >

 

 

공략 도움말

매우 어려움, 선택 업적, 마스터 업적 통틀어 시작하자마자 일꾼을 빠르게 충원한 뒤 우측 언덕 아래에 있는 멀티를 먹은 후, 자원을 바탕으로 가시 촉수 다수와 포자 촉수 소수로 기지를 수비해야합니다. 동쪽과 서쪽 모두 군단 숙주 5마리 정도?충원해줘서 수비를 견고히 하고, 여왕 다수로 수혈을 통해 수비진이 붕괴되는 것을 막아주는 것이 핵심입니다.

선택 업적의 경우 수비진만 견고히 한다면 모두 자연스럽게 완료되기는 합니다. 다만, 매우 어려움 난이도에서는 수비진이 너무 견고해서 원시 식충을 쓰는 것을 잊어먹어 ‘잘 먹겠습니다’ 업적을 못할 수도 있으니 꼭 인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마스터 업적은 14분 25초 경에 티라노조르가 나타나므로 그전에 공격 업그레이드가 된 뮤탈리스크 부대를 준비해둬야 합니다. 티라노조르는 맺집이 매우 좋고,?방사형?공격 스타일이므로?무조건 두부대 가까이 모아 공략해야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