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군심 – 공략] 약육강식

 

필수 업적

약육강식 – 군단의 심장 캠페인에서 “약육강식” 임무 완료

< 아주 어려움 난이도 >

선택 업적

1. 멸종위기종 – “약육강식” 임무에서 케리건으로 적 유닛 500기 처치
2. 밀림의 여왕 – 케리건의 체력을 100 이상으로 유지하며 모든 “약육강식” 임무 완료 (보통 난이도)

 

마스터 업적

세상 어디에도 없는 강한 여왕 – “약육강식 임무 12분 안에 완료 (어려움 난이도)

< 어려움 난이도 >

 

공략 도움말

이번 미션은 다른 부분이 어려운게 아니라 맨 마지막 보스인 주르반이?굉장히 어렵습니다. 주르반은 1,2 페이즈로 나뉘어지는데 1페이즈는 아주 어렵고, 2페이즈는 매우 쉽습니다. 1페이즈 때는 주르반이 손가락(?)을 바닥에 내려 꽂는데?이것에 맞으면 케리건의 체력이 요동을 칩니다. 따라서 잘 피해주는 것이 좋은데, 이게 또 쉽지가 않습니다. 바닥에 어느 위치로 손가락이 내려쳐질 것인가 표시가 되고, 손가락 사이의 빈자리에서 공격을 피해야하는데?몹이 많을때는 의외로 식별이 잘 안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몇대는 맞을 수 밖에 없기에?두번 연속으로 맞지 않는것을 목표로 최대한 피해를 최소화 해야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빠르고 정확한 이동과 치유 능력을 적절히 사용하는 것이 공략 성공의 첫번째 열쇠입니다.

두번째는 주르반에 대한 극딜 타이밍입니다. 아주 어려움 난이도이건, 마스터 업적이 달려 있는 어려움 난이도이건 공통점은 초반 아군 부대가 있을때 극딜을 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이때 아군 유닛들은 주르반의 광역 손가락 공격을 한 세번까지는?피해서 살아남아 극딜을 해야하며, 그후 주르반이 쫄을 여러마리 소환해도 무시하고 주르반 극딜을 해 피를 최대한 빼놔야 합니다. 아군 유닛들이 다 죽으면 이때부터는 주르반 쫄들의 타겟이 케리건으로 향하기 때문에 최대한 무빙을 하면서 도약 공격으로 주르반에게 피해를 줘야합니다. 이때 한가지 팁이 있다면 주르반의 손가락 공격은 피아구별 하지 않고 피해를 입히므로 손가락 공격시 그 범위안에 쫄들을 유인한다면 쫄들을 쉽게 처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선택 업적은 두개 모두?아주 어려움 난이도에서도 가능한 업적인데, ‘밀림의 여왕’ 업적의 경우 케리건 컨트롤에 자신이 없으신 분들께서는 그냥 보통 난이도에 맞추고 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마스터 업적의 경우, 가장 중요한 것은 12분 안에 미션은 완료해야하기 때문에 중간 경로 적 유닛들을 전부 무시하고 보스로 직행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물론 보너스?목표인 젤나가 유물 찾기도?모두 무시해야 11분 정도에 겨우 완료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