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군심 – 공략] 이런 친구들과 함께라면…

 

필수 업적

이런 친구들과 함께라면… – 군단의 심장 캠페인에서 “이런 친구들과 함께라면…” 임무 완료

< 아주 어려움 난이도 >

 

 

선택 업적

1. 마인 크래프트 – “이런 친구들과 함께라면…” 임무에서 모든 광물 수집
2. 스페이스 에이스 – “이런 친구들과 함께라면…” 임무에서 히페리온이 자기 지뢰에 맞지 않게 하기 (보통 난이도)

< 마인 크래프트, 스페이스 에이스 – 보통 난이도 >

 

 

마스터 업적

되는데요 – “이런 친구들과 함께라면…” 임무 11분 안에 완료 (어려움 난이도)

< 어려움 난이도 >

 

 

공략 도움말

보통 난이도에서는 켈모리안 해적 주력함이 약하기 때문에 전기장 장치를 맞고도 그냥 이길 수 있었지만?아주 어려움 난이도에서는 그냥 싸우면 히페리온이 밀립니다. 따라서 아주 어려움 난이도에서는 히페리온을 최종 업그레이드까지 다하고나서 켈모리안 해적 주력함과 맞서 싸우되 자기장은 될 수 있는한 맞지 않도록 합니다.

선택 업적의 경우 두가지 모두 아주 어려움 난이도에서 업적 성공이 가능합니다. ‘스페이스 에이스’ 업적의 자기 지뢰는 이동 경로가 보이고, 도약으로 아주 손쉽게 피할 수 있어서 아주 쉬우니 긴장할 필요는 없습니다.

마스터 업적인 ‘되는데요’ 업적은 처음에 할때는 경험 부족으로 많이 실패하지만, 계속 도전하다보면 최단거리, 최적화 이동경로가 인지되어 나중에는 시간이 어느정도 남은 상태에서 업적을 성공시키게 됩니다.?하지만, 시간이 남아 히페리온의 최대 레벨까지 상승시킬 수는 있으나,?켈모리안 해적 주력함을 상대할 정도의 시간은 안되기 때문에 자기장 획득은 포기해야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