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 복제 최고사령관 판금셋 룩변템 (형상변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우, WoW) 오리지널 시절 최고의 아이템과 멋진 룩으로 칭송받던 세트 아이템인 ‘최고사령관 셋’, 일명 ‘최사셋’의 판금 파트 룩변환(형상변환) 모습 입니다.

룩변환(형상변환)에 필요한 아이템은 ‘복제 작전사령관 3셋 + 복제 야전사령관 3셋 + 복제 최고사령관 무기’로써, 과거 오리지널 시절 ‘기사단장’ 이상의 위업을 달성하신 와우저라면 아웃렌드 황천의 폭풍에 위치한 52번 구역에서 복제템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여 룩변환(형상변환)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착용 가능한 오리지널 얼라이언스 계급?: 최고사령관, 야전사령관, 작전사령관, 사령관, 부사령관, 기사단장

 

총 6셋이라 손목과 허리, 망토 파트는 따로 구해야하는데, 이중 가장 난감한 부분은 허리 파트로써 저는 이 부분을 ‘우서의 요대’라는 아이템으로 커버하였습니다.

이 ‘우서의 요대’는 오리지널 필드 월드드랍 희귀템(파템)인데, 오리지널 화산심장부의 라그나로스를 잡으면 자주 주더군요. 경매장에서도 다양한 가격대에 올라오니 검색 해보시면 쉽게 구하실 수 있을 겁니다.

성전사 허리나 기타 녹템 등으로 커버하신 분들도 계시던데 링크를 타고 가셔서 참고하시면 괜찮을 듯 합니다. (링크)

최고사령관 셋과 딱 맞는 노란색 휘장은?명예의 요새 휘장을 추천해드립니다.?휘장을 얻으려면?아웃랜드 지옥불 반도에 있는?’명예의 요새’에 대한 확고한 동맹이 필요합니다.

< 최고사령관의 클레이모어 >

 

< 최고사령관의 장검과 최고사령관의 아이기스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