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김포시 운양동 롯데마트 3층 식당 – 오므라이스 세트, 전주 비빔밥

김포시 운양동에 있는 롯데마트. 저희 가족이 자주 가는 곳이고, 제가 올리는 음식 관련 포스팅에는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곳이 바로 롯데마트 입니다. 오늘 어머니와 함께 김포 우리병원에 들렀다가 오는 길에 뭐좀 살까하여 들렀는데 점심 때가 되어서 3층 식당코너에서 음식을 먹고 가기로 했습니다.

롯데마트 안 3층 음식점 코너에는 두개의 음식점이 자리잡고 있는데, ‘예나’라는 양식점과?‘풀향기’라는 한식점이 나뉘어서 자리잡고 있습니다. 가끔 들릴때 배고프면 사먹고는 하였죠. 오늘 먹어본 음식은 ‘오므라이스, 돈가스, 스파게티’ 세트 메뉴와 ‘전주 비빔밥’ 입니다.

 

예나 (양식) : ‘오므라이스, 돈가스, 스파게티’ 세트 (7,900원)

어머니께서 주문하신 음식은 ‘오므라이스,돈가스, 스파게티’ 세트 입니다. 가격은 7,900원. 어머니께서 오므라이스를 한입 드셔보시더니 밥은 단단하고, 소스는 달다고 하시는군요.

돈까스는 저도 먹어보았습니다. 바삭바삭하고 육질의 부드러움은 약간 부드러움 정도??소스가 맛나서 그런지 제 입맛에는 좋았습니다. 어머니께서도 맛있으셨던지?열심히 드시더군요.

스파게티도 먹어보았는데, 제가 평소에 스파게티를?많이 안먹어봐서?맛의 평가는 섯불리 못하겠지만, 어머니와 제 입맛에는 아주 잘 맞았습니다.?소스가 꼭 피자 소스 느낌이 들었는데, 향과 맛은 훨씬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오므라이스 세트는 양이 참 많아서 일반적인 식사량을 가지고 있는?남성의 겨우 다 먹을 정도이고, 여성의 경우 양이 조금 남겠더군요.

 

한식 (풀향기)?: 전주 비빔밥 (5,500원)

반면, 전주 비빔밥은 밥은 되고?양이 적은 편 입니다.?하지만 채소는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계란은 완숙으로 나옵니다. 전체적으로?맛이 좀 매운 편인데, 밥과 채소에 비벼지는 양보다 고추장의 양이 약간 더 많기에 그렇게 느껴지더군요. 사진 보면 고추장이 안보이는데,?고추장은 맨 밑바닥에 깔려 있습니다.?어머니께서는 고추장이 없는 줄 아시고 다시 받아오라고 하시더군요. 하하 ~.

밑반찬의 경우 딱 먹을만큼만 들어가있고, 김치는 맵지 않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콩나물 국은 싱겁고 미적지근하게 나오는데 입안을 행구는 딱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