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MMO 게이밍 마우스 고장과 제이씨현 A/S 후기

얼마전,?작년 10월에 8만원 넘게 주고 구입한 스틸시리즈 와우 MMO 게이밍 마우스 레전더리 에디션이 일년도 안되 고장났는데, 이번에 A/S를 받았습니다.?정확히는 휠 버튼이 고장난건데,?10번을 누르면 6~7번은 안먹히더군요. 휠버튼은 일반 상황에서는 잘 사용하지 않았고, 와우에서는 주문 차단기로 활용 중이었는데, 이번에 와우?무료기간에 게임을 하다가 고장 사실을 알게 된거죠.

A/S 담당회사는 제이씨현 시스템이었는데, 회사의 물건 접수일로부터?제가 교환제품을 받은날까지 걸린 시일은 3일 정도로 꽤 빠른 편이었습니다.?그리고 가운데?버튼만 수리해서 보내줘도 되는데 아예 새 제품으로 보내주어서 정말 놀랬습니다. 교환 받은 제품을 테스트 해보니?전에는?누를때 삐그덕 거리는 소리가 나던 버튼이?소리가 안나더군요. 확실히 제가 사용했던 제품이 약간 문제가 있었나 봅니다.

그리고 케이스 교체하면서 다시 붙이려던 AMD 페넘2 스티커를 분실해서?AMD 공식 유통시이기도한?제이씨현에 CPU 스티커를 구입할 수 있냐고 문의를 했더니, 마우스 보내줄때 저렇게 잔뜩 동봉해서 보내주었습니다. 덕분에 스티커 걱정은 안하게 되었네요. 하하~

예전에 제이씨현에서 크리에이티브 인스파이어 5200 볼륨조절기 A/S 받을때도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전화 응대도 친절하고, 접수 상황 / 배송 상황도 문자와 이메일로 보내주고 여전히 괜찮은 A/S를 해주고 있네요.

One thought on “와우 MMO 게이밍 마우스 고장과 제이씨현 A/S 후기”

  1. 내구도에 대해 몇가지 추가할 점 올립니다. 교환 받은 제품은 현재 휠버튼 클릭이 인식 되었다 안되었다 하는 상황에 있으며, 우버튼도 클릭 인식이 썩 좋은 편이 아닙니다.

    A/S 기간이 지났기에 같은 제품을 추가로 하나 더 구입했으나, 새로 구입한 제품 마저도 반년정도 쓰니 우클릭이 인식이 되었다 안되었다 하는 상황에 직면했습니다.

    사설 수리 업체에서는 받아주지 않고, 결국 자가수리를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