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 11에서 구글 검색과 워드프레스 이미지 삽입 팝업창 제대로 표시되게 하는 방법

윈도우즈 8.1이 출시되고나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11도 같이 공개되었습니다.

그런데 설치후 인터넷 익스플로러 11로 구글 검색을 이용하려고 보니 두가지 문제점이 발생하더군요. 바로 다른 레이아웃의 구성과 함께 구글 검색 결과가 세로로 엉망이 되어 나열 된다는 점과 이미지 검색 아이콘이 사라져서 이미지 파일을 넣을 수가 없는 문제점들이 발생다는 것입니다.

또한 워드프레스의 글에디터에서 이미지 삽입 팝업창의 항목들이 하나도 표시가 안되고 공백으로 떠버린다는 문제도 생겨버렸습니다.

< 다른 레이아웃의 메뉴와 함께 검색결과가 세로로 표시되어 버립니다 >

 

< 이미지를 넣을 수 있는 아이콘이 사라져 버렸습니다 >

 

< 워드프레스 이미지 삽입 창은 아예 공백이 떠버립니다 >

 

해결 방법

해결 방법을 몰라 파코즈 하드웨어 Q&A에 질문을 했더니 감사하게도?’국준희’라는 분께서 친절히 답변을 해주셨고, 덕분에 해외에서도 문제가 되고 있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이 문제의 원인은 바로 ‘IE11의 호환성 보기’에 있었습니다.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인터넷 익스플로러 11의 메뉴에서 도구를 누른 후‘호환성 보기 설정(B)’이라는 부분을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우측과 같은 메뉴가 뜨는데, 여기서 ‘Microsoft 호환성 목록 사용(U)’ 항목을 체크 해제해주면 원래 구글 검색 레이아웃과 검색결과로 표시되게 됩니다. 또한 구글 이미지 검색에서 이미지 삽입 아이콘이 정상적으로 표시가 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워드프레스의 글에디터에서 이미지 삽입 팝업창의 공백 문제는 위사진처럼 자신의 도메인 주소를 호환성 보기에 추가하게 되면 항목들이 정상적으로 표시가 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겁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