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 삼성물산 플레오맥스 S2-360W 스피커

화이트 PC 시스템을 맞춰볼까하여 부품 하나씩 구입하고 있는 가운데 가장 눈에 띄는 부품이 있었으니, 바로 ‘삼성물산(SAMSUNG C&T Corporation)’에서 출시한 ‘플레오맥스(PLEOMAX) S2-360W’라는 스피커였습니다. 구입가격은 25,240원.

정말 이쁘지 않습니까? 디자인 하나는 끝내주더군요. 그래서 구입하게 된 것이었죠. 크기는 생각보다 상당히 작았습니다.

 

포장 상태

속포장은 스티로폼으로 2층 구조로 되어있으며, 우퍼는 1층, 위성스피커는 2층에 위치해있었습니다. 측면과 하단에 가해지는 충격은 스티로폼으로 완화시킬 수 있지만, 최상단은 그렇지 못하다는데 많이 아쉽더군요. 위성 스피커와 우퍼의 개별 포장은 모두 비닐 포장으로 덮혀 스카치 테이프로 봉인되어 있었습니다.

 

제품 모습

 

디자인은?성공했으나, 성능에서 망했어요

전체적으로 동글동글하니 디자인 정말 잘 뽑았습니다. 달걀모양의 볼륨조절기하며,?저음에 따라 작동하는 우퍼의?LED 등등,?누가 디자인했는지 몰라도?근래 본 디자인 중 가장 이쁜?스피커 디자인이라 생각합니다.

다만…?디자인에 비해 성능이 정말 별로 입니다. 고음과 저음이 전혀 화합이 안되는데, 특히 저음은?퉁퉁?되는 것이?음을 완전 왜곡시키더군요.?아래 동영상은 Beyonce의 Irreplaceable과 게임 악튜러스의 BGM을?틀은 것은데,?확실히 저음이 별로라고 생각되실 겁니다.

그리고 케이블들이 너무 짧아서 PC 본체가 조금이라도 떨어져있으면 연결하기가 쉽지가 않더군요. 볼륨 조절기는 볼륨을 높히기 위해 조절기를 회전 시키면 각도가 점점 틀어지고, 전원?ON/OFF 기능은 없어서 전원을 껐다?켜려면?우퍼 뒷면에 있는 전원 버튼까지 손을 뻗어 눌러줘야 합니다.

종합하여 간략하게 평을 적자면, 디자인이 매우 뛰어나서 케이블을 다 짤라내 실내 인테리어용으로 장식해두면?최적이나, 음악 감상을 위한 실사용은 무리인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