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장독대 김치찌개 기사식당 – 청담동

어제 부모님과 함께 볼일이 있어?청담동을 들렀는데, 주차장 때문에 마땅히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 없더군요. 그와중에 괜찮은 곳 한군데 발견했으니 바로 ‘장독대 김치찌개 기사식당’ 이었습니다.

< 장독대 김치찌개 기사식당 청담동 위치 >

몇년전 예비군 훈련 끝마쳤는데, 밤 12시가 다되어?밤에도 여는 식당을 찾자가?한번 들러 먹어본 적이 있는 곳이었습니다. 나중에 알았는데 24시간 하는 기사식당이었더군요. 그때도 손님이 많았는데, 어제도 손님이 정말 많았습니다. 토요일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더 많은 것 같더군요.

?

< 김치찌게 3인분 + 고기사리 + 라면사리 >

가격은 김치찌개 1인분 6,500원, 고기사리 4,000원, 라면사리 1,000원 이더군요. 김치와 함께 각종 채소가 상당히 많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고기사리는 돼지고기가 나오는데 먹기 편하게끔 잘 짤라서 나왔습니다. 돼지고기는 처음에 누린내가?좀 나서 푹 끓여야 했습니다. 끓이고 나면 김치와 함께 잘 어울려져서 괜찮더군요.

처음에 끓키전에는 전체적으로 냄새가?특이한게 별로일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막상 다 끓고나니 냄새, 맛 모두 괜찮았습니다.? 크기도 적당해서 먹기도 편했구요. 전체적인 양은 일반 성인 세명이 먹기에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밑반찬은 어묵과 깍두기 등이 나옵니다.

 

들어올때는 몰랐는데 밥먹다 말고 거울 옆에 뭔가를 발견해서 봤더니 식사를 하고간 연예인들의 사인들이 있더군요.?고개를 돌려보니 측면에도 유명인사들의 싸인들이 수북했습니다.?손님도 많고 연예인들도 많이 오고 예전에는 몰랐는데 인기가 정말 많은 식당 같더군요.

아참, 그리고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이 식당은 혼자가도 거부 당하지?않더군요. 청담동에서?마땅히 혼자 먹을 곳을 찾지 못했다면 이 식당을 들르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