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 – That’s what i call music!

 

  1. Love Is All Around (Wet Wet Wet)
  2. Always (Bon Jovi)
  3. 25 Minutes (Michael Lears To Rock)
  4. In Love With You (Jacky Cheung & Regine)
  5. All I Wanna Do (Sheryl Crow)
  6. Zombie (The Cranberries)
  7. Trouble (Shampoo)
  8. Whoops Now (Janet Jackson)
  9. Don’t Turn Around? (Ace Of Base)
  10. Baby Come Back (Pato Banton)
  11. Love Me For A Reason (Boyzone)
  12. Vulnerable (Roxette)
  13. The Sweetest Days (Vanessa Williams)
  14. The Color Of The Night (Lauren Christy)
  15. On Bended Knee (Boyz II Men)
  16. Can’t Help Falling In Love (Richard Marx)

당대 인기 있었던 곡들을 한대 묶어 발매하는 컴필레이션 앨범(Compilation album)인 나우(NOW) 1집의 CD와 테이프 모습입니다. 발매년도는 1995년.?1집의 CD나 테이프는 이제 구할래야 구할수가 없는데?방청소하다보니 나오더군요.?물론 CD 케이스와 테이프 곽은 어디갔는지 모릅니다. ^^;

수록곡중?제가 좋아하는 곡은 Wet Wet Wet의 ‘Love Is All Around’입니다. 90년대 학창시절, 라디오에서 우연히?들었는데 노래가 너무 좋아서 노래 제목을 정말 알고 싶어했죠. 음악 가게 가서 노래를 불러 알아내기에는 당시 제 얼굴 철판이 그리 두껍지 않았기에 포기하고 있다가 우연히 Mnet에서 뮤직비디오를 보고 노래 제목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하~ 그리고 Wet Wet Wet의 음반을 구입하게 되었죠.?워낙 유명한 곡이다보니?NOW 1집에도 들어가있더군요.

그 다음 좋아하는 곡은 장학우와 레진에 부른 ‘In Love With You’ 인데,?이 곡이 이원진의 ‘시작되는 연인들을 위해’라는 곡을 표절한 곡이라는 사실은 꽤 충격이었습니다.?게다가 원곡을 정말 잘 다듬은 표절곡이었기에 심경이 참 복잡하더군요. 그런데?표절한 곡은 이 곡만이 아니었습니다.?머라이어 케리가 ‘Thank God I Found You’라는 표절곡을?다시 표절한 곡을 불렀더군요.?제 주관적 느낌으로는 완전 다운그레이드 곡인데, 이 곡이 빌보드 차트 1위를 먹었다는데 실소를 금할 수 없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