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기] 베가 시크릿 업 (VEGA Secret UP)

SKT 통신망 전용 제품인 ‘VEGA LTE-A’를 놓쳤으나, 더 좋은 성능 제품을 얻게 되었으니 바로 ‘베가 시크릿 업(VEGA Secret UP)’ 화이트 제품입니다. 통신사는 CJ 헬로모바일인데, CJ는 KT 회선을 쓰고 있기에 ‘IM-A900K’ 제품이 왔습니다. (자세한 스펙은?여기로…)

 

CJ 헬로모바일 – 제품?배송 포장 모습

두꺼운 쇼핑백 같은 종이에 CJ 헬로모바일 테이프를 둘둘말아 배송되었습니다. 굉장히 타이트하게 포장되어 있더군요. 사실 큰박스에 넣어 보내면 내부에 빈공간에 많이 생기는데, 택배사 측에서는 크기 때문에 ?크기의 무거운 물건을 위 올려놓거나 하는 ?등의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있습니다. 때문에 이렇게 포장하여 배송하는 편이 훨씬 낫다고 생각됩니다.

 

제품 박스 및 구성물

박스에는 올레마크가 붙어져 있는데, CJ는?KT에 망을 빌려쓰기에 KT에 공급되는 단말기를 그대로 공급받아 가입자에게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물론 유심은 CJ 헬로모바일 유심이더군요.

박스 뒷면을 보니 온갖 인증마크가 다 붙어있네요. 와이파이, DTS, DIVX HD, 돌비 등등… DTS의 경우 5.1채널만 인증이 있는줄 알았는데 2채널도 있는줄은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내용물은 참 충실했습니다. 스마트폰, 설명서, 배터리 거치대, 3150mAh의 배터리 2개, 세간에 굉장한 칭찬을 받은 스마트폰과 보조배터리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충전기, USB 케이블, LCD 보호필름, 이어폰?등이 들어있었습니다. 다른 회사 제품들은 꼭 중간에 다른색 부속품들이 있었는데, 베가 제품은 구성품이 같은 색으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참 마음에 들더군요.

중간에 있는 사운드 케이스는 별도로 구입해야하는 제품입니다. 외장 스피커의 소리를 다르게 달려주더군요. 가격은 5만원대 초중반에 구입할 수 있는데, 베가에서 인정하는 정품 악세사리이기에 함께 찍어봤습니다.

 

베가 시크릿 업 – 제품 모습

기본 제공되는 배터리 커버는 추노마크 olleh 마크가 쓰여 있어서 싫어하시는 분들이?계실겁니다.?저같은 경우?SKT의 LTE-A 마크는 좋은데, 올레나 유플러스의 마크는 정말 싫더군요. 특히 유플은 요즘에?빨로뮈?8(…)을 붙여판다는데 답이 없습니다. 절대로 유플로는 안갈겁니다. ㅋㅋㅋ

그래서 추노마크가 싫으시다면 플립커버를 찾아보셔야 하는데, 보시다시피 베가 시크릿 업의 플립커버는 좀?특이하게도 스피커가 달려있어서?사운드 케이스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로고는 회색의 VEGA만 쓰여 있어서 개인적으로?마음에 들더군요. 이 사운드 케이스는 빈 박스 같은 곳에 올려놓고 소리를 들으면 색다른 소리를 들려줍니다.

사운드 케이스 정면은?여느 플립커버들과 같은 모습인데, 전화 받기/거절, 시간 /?날씨 상황, 음악 조절, 카메라, 동영상 / DMB, 메모, 일정?등등?정말 많은 작업들을?작은 창으로 할 수 있었습니다.

이 제품의 외형적으로 가장 큰 특징 중 하나인게 바로 지문 인식인데, 카메라 아래쪽에 달려있는 검정색 동그란 센서가 바로 지문인식 센서 버튼입니다. 버튼을 눌러 전원을 켜고 끌 수 있으며,?센서에 손가락을 대고 위에서 아래로?문질러 내리면 잠금이 해제가 됩니다.?전원 버튼 기능도 겸하기 때문에 배터리를 갈아끼울때 빼고는 상단에 있는 전원 버튼은 누를일이 거의 없습니다. 웃긴게 베시업을 계속 쓰다보면 습관이 배여서,?다른 스마트폰을 만지게 되도 검지 손가락이 자연스럽게 지문 센서 위치로 가게 되더군요. ㅋㅋㅋ

배터리 장착 쪽을 보면 마이크로SD 포트와 마이크로 유심 포트가 같이 한군데 몰려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두개가 한군데 몰려있는 줄 모르고 마이크로SD 포트를 한참동안 찾기도 했습니다. 하하 ;;

물리 홈버튼도 언급해야겠는데,?전원충전할때 상황을 쉽게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 충전이 완료되면 초록색, 충전중이면 빨간색으로 표시가 됩니다.

마지막으로 전체적 외형에 대한 평가인데, LTE-A가?잘 디자인된 LTE-A 마크와 홈버튼, 고급스러운 플립커버가 마음에 들었다면, 베가 시크릿 업은 뒷태, 특히 카메라 렌즈/지문 센서?부분의 심플함이?상당히 마음에 들더군요. 전체적 마감도 깔끔하고, 사용하면 할 수록, 보면 볼수록 매력을 느낄 수 있어?상당히 좋았습니다.

3 thoughts on “[개봉기] 베가 시크릿 업 (VEGA Secret UP)”

  1. 역시 베가는 화이트가 진니군요.
    배터리 커버에는 역시나 헤어라인 무늬가 들어가네요. ㅎㅎ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