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브라질 월드컵 F조 예선 1차전 ? ‘아르헨티나 대 보스니아‘ 관람평

※ 결과 출처 : 구글

시작하자마자 3분만에 자책골로 앞서가는 아르헨티나였지만… 게임은 정말 너무 안풀렸습니다. 특히 메시 입장에서는 정말 더럽게 안풀린 시합이었다고 봐도 무방합니다.?하이라이트만 보신분들은 모르시겠지만,?90분 전부 다보면 보스니아가 메시를 얼마나 효과적으로 막고 있었는가를 아실 겁니다. 심지어 중계진조차 메시가 실력발휘를 못하고 있다고 할 정도였으니 말이죠.

사실 메시가 수비수 4명을 자신에게 집중시키고도 골을 넣은 멋진 장면이 있었기는 하나, 전체적인 부분을 보자면 대부분 막혔고,?2010 남아공때 한국전처럼 주변 선수들에게 기회가 제대로 가지도 못했으므로, 메시를 비롯해 아르헨티나 선수들은?공격 내용적인 면에서 볼때면?이름값을 해내지 못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반면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의 경우 코너킥 등 세트피스 상황을 너무 못살렸습니다. 주도권 싸움에서 밀린다면 공격기회가 별로 안오기 때문에 코너킥 찬스를 최대한 노려야하는데, 기회를 제대로 살리지 못하더군요.

이 경기에서 메시 외에?인상적인 선수가 있다면 보스니아의 베고비치 골키퍼가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다른 나라 골키퍼들과는 다르게 공을 상당히 안정적으로 정확히 잡고, 상황판단력도 상다잏 좋아서 슈퍼 세이브를 여러개 보여주더군요. 다만 아쉬운 것은 수비 조율 능력이었습니다. 경기 도중 수비수들과 호흡이 안맞는 모습이 좀 보였는데 이부분은 수비수들과의 토론을 통해 개선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더군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