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브라질 월드컵 H조 예선 1차전 ? ‘벨기에 대 알제리‘ 관람평

※ 결과 출처 : 구글

H조 최강 벨기에. 오랜만에 월드컵에 올라와서 그런지 긴장했나봅니다. 시드 배정 국가 답지 않은 플레이를 보여주더군요. 심지어 페널티를 내주며 끌려가기까지 했습니다.

알제리는 뭐 당연하다는듯이 한골 넣은 이후로는 페널티 박스에 버스 두대 세워놓고 잠그기 들어가더군요. 그러나 너무 이른 시간대에 골이 들어갔기 때문에 잠그기는 그다지 좋은 선택이 아니었습니다.

후반이 되자 벨기에가 한층 더 공격적으로 나갔는데, 특히 엄청난 스피드를 이용한 돌파가 장난 아니었습니다. 이거 3차전에서 우리 대표팀?수비진이 꽤나 골치 아플 것 같더군요. 특히 펠라이니, 메르텐스는 경계 대상인데… 이런 선수들이 후반 우리나라 선수들이 힘 빠졌을때 교체되어 들어온다면 정말 고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알제리는 이번의 패배로 인해 우리나라와의 대결에서 총력을 기울일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경기로 후반에 체력이 빨리 고갈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이때문에 전반에 강한 공격이 들어올 것으로 생각되고, 이 경기 전반에 PK를 얻을때 보여준 그 빠른 몸놀림을 생각한다면 전반 초반은 다른 경기보다 더?집중하여 수비해야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