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브라질 월드컵 B조 예선 2차전 ? ‘호주 대 네덜란드‘ 관람평

※ 결과 출처 : 구글

호주가 네덜란드를 상대로 정말?멋진 모습을 보여준 경기라 하겠습니다.

선제골은 로번이 폭발적인 치고 달리기로 넣었는데, 그뒤 바로 케이힐이 대박 발리슛으로 동점을 만들더군요. 월드컵에서도 케이힐의 골세레모니를 보아 정말 좋았네요. 하하

사실 1:1 이후에 호주쪽에 많은 찬스가 나왔는데 골결정력이 좋지 못하여?골을 넣지를 못했습니다.?확실히 젊은 선수들의 경험미숙이 보이더군요.?그래도 젊음과 패기로 수많은 찬스를 만들어내는데 결국 PK를 얻어내며 앞서나가는데 정말 놀랬습니다.

데파이의 중거리슛 결승골은… 솔직히 이거 막기 쉽지 않습니다. 리플레이 보시면 각도가 크지는 않지만?공이 급격히?휘는데다가?스피드가 빨랐기 때문이죠.?다만 손끝에 맞았기에 라이언 골키퍼의 입장으로서는 억울 할 수도 있겠더군요.

네덜란드는 상대적 약체 호주를 상대로 포메이션을 두가지 정도 실험해본 것 같은데 수비에 헛점이 많이 들어난 경기라 하겠습니다. 다행히 조별 예선에 그 약점들을 발견했기에 토너먼트전 보완만 한다면 우승까지 넘볼 수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사실 호주는 이번 대회가 아니라 다음대회를 노리고 나왔다고 해도 무방합니다.?대다수 젊은 선수들이 포진해있었거든요. 그리고 그들을 잘 이끌어준 케이힐이나 브레시아노 같은 황금세대 끝자락의 노장들이 투혼 덕분에 경기는 졌지만 정말 멋진 모습을 보여줬고 말이죠. 다음 대회에서 지금의 노장들의 모습은 볼 수 없겠지만, 이번 대회 경험자들이 그 자리를 잘 메꿔 좋은 성적을 보여줄 거라 기대되는 호주의 현재 모습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