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 얼라이언스 프리미엄 티셔츠

‘와우 : 드레노어의?전쟁 군주’ 출시를 맞아 블리자드 코리아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했었습니다. ?상품으로는 둠해머 프리미엄, 아이패드 미니 16G Wifi, 코볼트 모자, 얼라이언스/호드/드레노어의 전쟁군주?프리미엄 티셔츠 등이 걸려있었죠.

이벤트는 틀린그림 찾기 게임이었는데, 쉬운거는 거의 없었고 전부 중급이상이었습니다. 참가자의 허를 찌르는 틀린그림들이 대다수였는데 성격 급한 사람들은 정말 분통터뜨릴 수 있을만한 게임이었죠. ㅋㅋㅋ

그래도 저는 인내를 가지고 매일 참가한 덕분에 10명에게 주는 얼라이언스 프리미엄 티셔츠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예전에 공홈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퀘스트 소감문에 당첨되어 블리자드 티셔츠를 얻은 이후 두번째 당첨이었습니다. 하하~

중국제일줄 알았는데 멕시코 제품이더군요. 멕시코산 제품은 처음봅니다.? 디자인 자체에 대해 평가를 내리자면 친구는 별로, 저는 무난, 어머니께서도 무난하게 평가를 내리셨습니다.

다만, 티셔츠에 새겨진 무늬의 제질에 대해서는 저와 어머니 모두 불만이었습니다. 세탁기 빨래 하게 되면 무늬가 다 떨어져 나갈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50% 코튼, 50% 폴리에스테르로 구성되어있는데, 촉감은 매우 부드럽고 좋은 편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