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 물고기 이야기 ? 진위 전승물 위치

탐험 업적 (판다리아) : 물고기 이야기 ? 판다리아에서 진위 전승물 모두 찾기

 

– 물대장장이 (비취 숲 ? 달빛물 은거지)

판다렌과 모구가 불과 열을 이용하여 제련 기술을 발전시킨 것과 달리, 진위는 물을 이용한 제련술을 발전시켰습니다. 진위는 물의 압력과 흐름을 이용해서 돌과 금속을 가공합니다.

처음에는 당 속에서 잘 다듬어진 돌과 재료를 찾아 다녔습니다. 그러는 동안 가장 상태가 좋은 원석과 바위가 나올 만한 장소를 가려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진위는 마법을 통해 물을 다루는 법을 익혔고, 돌과 바위를 재료로 하여 다른 종족들 부럽지 않은 우수한 건축물을 만들어냈습니다. 진위의 무기와 방어구 또한 불로 제련된 강철 못지않게 단단하고, 성벽의 돌과 돌 사이는 틈이 전혀 없어 보일 정도입니다.

 

물예언자 (네바람의 계곡 – 신사이페라)

세계의 분리 이전, 전설에 따르면 모든 강은 판다리아로 흘러들었습니다. 영리한 진위보다 이 사실을 더 잘 아는 자는 거의 없었습니다. 시간이 흐르자 진위 중에서도 가장 현명한 자들은 강물과 이야기하는 법을 배워 강물이 전해주는 새로운 소식과 다가올 일들을 알아듣게 되었습니다. 이들은 장로로서 대부분의 종족에게 존경을 받았고, “물예언자”라는 호칭을 얻었습니다.

 

– 기원 (크라사랑 밀림 – 가을노래 마을)

이 진위 초기의 제단은 종족의 기원에 관한 몇 가지 단서를 보여 줍니다. 제단에는 땅딸막한 원시 수생 동물 무리가 황금의 벌판에 있는 여러 웅덩이를 둘러싼 모습이 그려져 있습니다. 영원꽃 골짜기를 묘사한 광경인지도 모릅니다.

이 원시 동물 중 한 마리가 물가에서 지팡이 하나를 높이 치켜들고 있습니다. 그 동물의 머리를 휘감은 상징에 쓰인 문자는 첫 번째 모구 왕조 이전의 것 같은 미지의 언어입니다.

이 고대의 수중 생물과 계곡의 연관성은 아직도 확실히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 역할 분리 (쿤라이 봉우리 – 먹물아가미 호수)

진위는 엄격한 계급 사회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 석판에 새겨진 이름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알은 공동체의 필요에 따라 미리 분류해 놓습니다.

다수의 진위는 일꾼이 되어 부지런히 댐을 쌓거나 다른 구조물을 만듭니다. 어떤 진위는 장인으로 선택받아, 알에서 부화하자마자 엄격한 수습생 교육을 받습니다.

전사와 사제 계급만이 가장 좋은 음식과 주거지를 차지할 수 있으며, 사제 중에서도 가장 뛰어난 사제만이 장로나 물예언자의 지위에 오릅니다. 진위 사회 에서 서로 다른 계급끼리 어울리는 것은 금기 행위로 여겨집니다.

 

물고기 이야기 – 전승지기 초의 진위에 대한 설명

2 thoughts on “와우 : 물고기 이야기 ? 진위 전승물 위치”

  1. 오랜만에 업적 원정중인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늘 평안한 하루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