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과 킬러 네트워크 매니저 프로그램과의 문제점

현재 제가 사용하는 PC의 메인보드는 msi H97 Gaming 3 제품이며,??온보드 랜칩셋은 Killer Ehternet E2205 입니다. 흔히 킬러랜이라고 불리는 제품이죠.

아시다시피 이 칩셋과 함께 제공되는 킬러 네트워크 매니저 프로그램은? 문제가 참 많은 프로그램이라?다들 드라이버만 설치하고는 하죠. 이번 윈10 관련해서도 문제가?발생한 상태입니다.

발생한 문제점은 윈도우즈 10에서?킬러랜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웹브라우저에서 특정 사이트의 특정?링크 사진(예: 사커라인 웹사이트에서 imgur 링크)을 제대로 불러들이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로딩되다 말고 반쯤 깨져서 나오거나?엑스박스로 나오거나 하는 큰 문제점이 발생하고 있는데, 엣지와 파이어폭스 모두 이러한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때는 킬러랜 소프트웨어를 제거하시고 드라이버만 사용하시면 문제점이 해결됩니다.

 

주의점 : 프로그램 추가/삭제에서 ‘1.1.55.1530’ 버전 킬러랜 소프트웨어를 제거한후 리부팅하려고 하면 블루스크린이 뜹니다. 황당하게도 리부팅후에는 네트워크가 아예 차단되어버리는 문제점이 있는데, 이때는 ‘1.1.55.1534’ 킬러랜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신후 다시 삭제하시면 드라이버는 남고 프로그램만 삭제되며, 네트워크도 연결되고 웹브라우저에서의 사진 링크도 정상적으로 표시가 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