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나의 귀신님 – 블루레이/DVD 제작 소식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이 감독판 블루레이/DVD 제작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이번 여름 제일 재미있게 보고 있는 본방사수 드라마인데 비트레이트와 화질이 정말 아쉬웠죠. 하지만 블루레이판으로 제작됨으로써 부드럽고 깨끗한 화질로 (박보영씨를…) 재감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관련 카페 주소)

1차 회의 끝에 카드형 블루레이 넘버링 기재, 미공개 스틸컷 화보집 (100p이상), NG 및 미공개 메이킹 영상 이야기가 나온 상태입니다. 나중에 다른 부분이 또 추가 되리라 생각되는군요.

가격은 20~25만원선으로 선입금 제작쪽으로 예상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야기를 들어보니 보통 드라마 블루레이는 4~6개월 정도 제작기간이 소요된다고 하는데, 선입금하고 까먹고 있으면(…) 어느날 도착한다고 하네요. ㅋㅋㅋ

제작은 확정되었으나 감독판 영상 편집, 내용물 구성 토의 등이 남아있어서 시간적 여유가 좀 남아있느니, 오나귀 블루레이를 노리고 있으나 자금 부족하신 분들께서는 미리미리 자금 준비를 하여야 할 것 같습니다.

One thought on “오 나의 귀신님 – 블루레이/DVD 제작 소식”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