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공허의 유산] 아이어 임무 ? 아이어를 위하여! (공략)

 

필수 업적

아이어를 위하여! ??공허의 유산 캠페인에서 “아이어를 위하여!” 임무 완료

 

선택 업적

1. 칼라에 살어리랏다 ? “아이어를 위하여” 임무에서 유닛을 100기 미만으로 잃기 (보통 난이도)

2. 내가 지금 거신을 몰고가서 다 날려버리겠어! ? “아이어를 위하여!” 임무에서 거신으로 유닛 120기 처치

3. 망각이 기다린다 (마스터 업적) – “아이어를 위하여!” 임무에서 10분 안에 저그 병력 모두 처치 (어려움 난이도)

 

공략 도움말

<아주 어려움 난이도>

아주 어려움 난이도에서 업적 세개중 두개를 모두 성공 시킬 수 있을 정도로 아주 쉬운 미션입니다. 이중 ‘칼라에 살어리랏다’ 업적을 성공 시키려면 최대한 광전사를 안잃는 것이 중요한데, 사거리가 긴 거신으로 소수의 유닛을 유인시키며 잡아가는게 핵심입니다.

울트라리스크 같이 강력한 유닛은 불멸자로 점사하여 빠르게 잡아줍니다. 불멸자를 따로 부대지정하여 수동으로 점사해주는 것이 좋습니다.?수호군주(가디언)도 등장하는데 한마리씩 배치되어 있어서 점멸 추적자로 쉽게 제거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진행하다보면 거신 120기 처치 업적은 자연스럽게 달성되고, 손실 유닛은 100기 이하로 방지시키게 됨으로써 아주 어려움 난이도에서 두개의 업적 모두 달성하게 됩니다.

< 아주 어려움 난이도>

 

마스터 업적 공략 도움말

<마스터 업적 – 망각이 기다린다, 어려움 난이도>

마스터 업적인 ‘망각이 기다린다’의 경우 아주 어려움 난이도에서는 일반적으로 30초~1분 정도 시간이 초과하게 되지만, ?어려움 난이도에서는 대략 20~30초가 남게 됩니다. 약간의 몹숫자 차이와 그에 따른 처치 시간이 누적되서 그런 것이기 때문에 그냥 어려움 난이도에서 공략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공략 방식은 쉬지 않고 계속 전진해야하며, 위 순서대로 가야 시간이 모자르지 않습니다. ③번을 먼저 간후 ②번으로 갈 경우, 다시 ③번경로로 와서 다리를 건너아 햐기 때문에 이동거리에 따른 시간손실이 생기기 때문에 반드시 순서대로 가는 것이 좋습니다.

한가지 더 주의점은 원시 저그 알을 반드시 다 부셔줘야합니다. 이 원시 저그 알 또한 저그 병력에 포함되기 때문입니다.

<마스터 업적 – 망각이 기다린다, 어려움 난이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