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공허의 유산] 뫼비우스 특전대 임무 ? 하늘 방패 (공략)

필수 업적

하늘 방패 ??공허의 유산 캠페인에서 “하늘 방패” 임무 완료

 

선택 업적

  1. 장비를 정지합… 어, 안 되잖아? –?“하늘 방패” 임무 타이머를 4분 이상으로 유지
  2. 평형 유지군 – “하늘 방패” 임무에서 3분 간격 내로 연이어 평형 유지 장치 2개 확보 (보통 난이도)
  3. ?균형의 수호자 (마스터 업적) ??“하늘 방패” 임무에서 80초 간격 내로 연이어 평형 유지 장치 3개 확보 (어려움 난이도)

 

도움말

① ?장비를 정지합… 어, 안되잖아?

<쉬움 난이도, 업적 ? 장비를 정지합… 어, 안 되잖아?>

쉬움 난이도에서도 손쉽게 성공 및 인정을 받을 수 있는 업적입니다.

 

② 평형 유지군, 균형의 수호자 (마스터 업적)

‘평형 유지군’과 ‘균형의 수호자’ 업적 모두 어려움 난이도에서도 무난하게 성공할 수 있는 업적들 입니다. 특히 평형 유지군 업적은 아주 어려움 난이도에서도 성공 시킬 수 있습니다.

다만, 버그가 있는 것인지 ‘평형 유지군’과 ‘균형의 수호자’의 시간 간격 조건과 첫번째 평형 유지 장치 포함 유/무가 틀리니 주의해야합니다.

 

평형 유지군 ?- 첫번째 평형 유지 장치 확보 이후 3분이 지나도, 나중에 확보할 평형 유지장치 간의 시간이 3분 이내면 성공하게 됩니다.

<아주 어려움 난이도, ‘평형 유지군’ 업적>

 

균형의 수호자 –? 버그 때문인지 ‘평형 유지군’ 업적과는 다르게 첫번째 평형 유지 장치 확보 이후에 80초가 지난 다음에 80초 간격으로 평형 유지 장치 3개를 확보하게 되면 업적에 실패하게 됩니다. 따라서 첫번째 평형 유지 장치를 확보하면 무조건 80초 내로 나머지 2개의 평형 유지 장치를 추가 확보해야 합니다.

동영상에서 보시다시피 첫번째 평형 유지 장치를 확보하기 전, 시간종료가 임박하기 전까지 최대한 두번째 세번째 평형 유지 장치로 가는 길목의 적 병력들을 제거해주는 작업을 해주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적 병력들에게 발목잡혀 시간이 모자르게 되므로 첫번째 평형 유지 장치의 시간제한을 최대한 활용하는게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마스터 업적 – 균형의 수호자, 어려움 난이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