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공허의 유산] 뫼비우스 특전대 임무 ? 전우 (공략)

sc203b00

필수 업적

전우 – 공허의 유산 캠페인에서 “전우” 임무 완료

 

선택 업적

  1. 멘탈붕괴 – “전우” 임무에서 분열의 영향을 받는 적 80기 이상 파괴
  2. 전우야 힘내라 – “전우” 임무에서 동맹이 기지 구조물을 6기 이상 잃지 않기 (보통 난이도)
  3. 당신이 분열된 사이 (마스터 업적) – “전우” 임무에서 분열이 한 번 일어나는 동안 적 구조물 55개 파괴 (어려움 난이도)

 

도움말

① 아주 어려움 난이도, 멘탈붕괴 (업적)

sc203b01

  • 백인대장, 추적자, 복수자
  • 지원군 소환, 궤도 폭격, 궤도 융화소

최상위 난이도에서도 쉽게 공략 성공할 수 있는 손쉬운 임무입니다. 시간 제한이 있는 것도 아니고, 적군이 물량으로 밀어부치는 것도 아니니, 그냥 수비하면서 200 채워서 가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복수자와 불멸자의 비중을 높히는게 좋습니다.

 

② 당신이 분열된 사이 (마스터 업적), 전우야 힘내라 (업적)

sc203b02

  • 광전사, 추적자, 암흑기사
  • 지원군 소환, 궤도 폭격, 궤도 융화소

마찬가지로 어려움 난이도 이지만 어려울게 없는 업적들 입니다. 케이다린 초석과 배터리를 몇개정도 테란기지에 박아주면 마스터 업적과 동시에 ‘전우야 힘내라’ 업적까지 성공 시킬 수 있습니다.

이번 업적에서도 아주 어려움 난이도와 마찬가지로 200 채워서 한번에 치면되는데, 한번의 분열 기간 동안에 55개의 적 테란 건물을 부셔야 하기에 암흑기사와 불멸자의 비율이 엄청나게 높아야합니다.?특히 다수의 유닛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는 암흑기사 쪽에 비중을 많이 둬야 합니다.

부대병력 200을 다 채우면 크게는 두부대, 혼종 처리후 다시 세부대 나누어 빠르게 공격하면 10~15초 남기고 마스터 업적 공략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