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공허의 유산] 정화자 임무 ? 금단의 무기 (공략)

sc206a00

필수 업적

금단의 무기 – 공허의 유산 캠페인에서 “금단의 무기” 임무 완료

선택 업적

  1. 위험 지대 – “금단의 무기” 임무에서 탈다림 분해 광선에 유닛을 파괴당하지 않기
  2. 전원 차단 – “금단의 무기” 임무에서 탈다림 관문 또는 차원 관문 6개 파괴 (보통 난이도)
  3. 자유이용권 (마스터 업적) – “금단의 무기” 임무에서 11분 안에 기술 보관소 도달 (어려움 난이도)

 

도움말

① 아주 어려움 난이도, 업적 – 위험 지대, 전원 차단

sc203b01

  • 백인대장, 추적자, 암흑기사, 파수기
  • 지원군 소환, 궤도 폭격, 궤도 융화소

아주 어려움 난이도에서도 그다지 어려운 부분이 없습니다.?약간 당황스러운 부분은 마지막 코스에서 세번째 태양석 한개를 놓치고 그냥 지나갈 수 있다는 겁니다. 위 동영상은 태양석을 깜빡하고 놓친 부분과 나중에 태양석을 찾아낸 부분 모두를 담고 있는데, 보시다시피 마지막 코스에서 좌측으로 들어가면 바로 획득할 수 있지만, 등잔밑이 어둡다고 시간이 촉박하다보면 지나칠 수 있는 그런 위치에 있습니다.

 

② 어려움 난이도, 마스터 업적 – 자유이용권

sc206a02

  • 광전사, 추적자, 암흑기사, 파수기
  • 수정탑 배치, 태양의 창, 궤도 융화소

시간제한이?부담스러운, 매우 까다로운 임무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딴짓을 하면 절대 성공할 수가 없는 임무이므로, 의미없는 움직임은 하지 않고 최대한 간결하게 게임 진행을 하는 것이 최대 목표입니다.

병력의 주력은 다수의 적병력을 한번에 제거할 수 있는 암흑기사로 구성하고, 다수의 광자포 방어 병력 코스는 태양의 창으로 빠르게 뚫고 나가야 합니다. 파수기를 잃지 않고 다수를 구성하게되면 공중도 대비할 수 있으니 파수기 손실을 최대한 막는 것도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참고로 ‘수정탑 배치’ 기술을 사용하게되면 에너지?및 충전시간 무족으로 ‘태양의 창’ 기술을 한번 못쓰게 되니 ‘수정탑 배치’ 기술은 안쓰는게 좋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