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공허의 유산] 울나르 임무 ? 통합의 사원 (공략)

스타2 공허의 유산 - 05. 울나르 임무 - a. 통합의 사원 (00)

필수 업적

통합의 사원 ? 공허의 유산 캠페인에서 “통합의 사원” 임무 완료

 

선택 업적

  1. 파멸의 기사단 ? “통합의 사원” 임무에서 10분 안에 초거대 차원 분광기 파괴
  2. 철벽 방어 ? “통합의 사원” 임무에서 6분 안에 천상석을 차지하고, 이후 빼앗기지 않기 (보통 난이도)
  3. 삐딱하게 (마스터 업적) ? “통합의 사원” 임무에서 적 기지 모두 파괴 (어려움 난이도)

 

도움말

그다지 어려울게 없는 임무들이지만, 3개의 업적을 한번에 하려는 것은 상당히 어렵습니다. ‘파멸의 기사단’과 ‘철벽 방어’는 보통 난이도로, 마스터 업적은 아주 어려움 난이도로 진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① 보통 난이도, 업적 – 파멸의 기사단, 철벽 방어

스타2 공허의 유산 - 05. 울나르 임무 - a. 통합의 사원 (01)

  • 파수병, 용기병, 복수자, 불멸자, 파수기
  • 수정탑 배치, 태양의 창, 소환 조율

철벽 방어의 경우, 보통 난이도에서는 천상석을 차지한 이후 케이다린 초석과 광자포 몇개를 건설해주면 널널히 수비가 됩니다.

 

② 아주 어려움 난이도, 마스터 업적 – 삐딱하게

스타2 공허의 유산 - 05. 울나르 임무 - a. 통합의 사원 (02)

  • 파수병, 용기병, 복수자, 불멸자, 파수기
  • 수정탑 배치, 태양의 창, 소환 조율

아주 어려움 난이도로 진행할때는 천상석 점거는 그다지 중요한 요건은 아니며, 적의 병력이 생산되는 주기지 점거가 제1 목표입니다. 병력 구성은 높은 체력과 재활용 위주로 구성하였습니다.

탈다림 병력이 쳐들어올때 항상 양동작전으로 양방향에서 들어오기때문에 한쪽은 방어기지와 태양의 창+소수 유닛으로 적절하게 막아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탈다림 테란 기지나 프로토스 기지를 공략할때는 성급해서는 안되며, 자원은 어느정도 널널하므로 200 가까이 채워서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 탈다림 기지 안쪽에는 엄청난 수의 수비 병력이 대기중이므로, 공격을 갔을때 적 병력이 어느정도 뭉치면 ‘태양의 창’으로 다수를 제거하는 것이 병력 손실 방지 및 적기지를 함락을 성공시킬 수 있는 중요 핵심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