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공허의 유산] 울나르 임무 ? 망각의 전령 (공략)

스타2 공허의 유산 - 05. 울나르 임무 - c. 망각의 전령 (00)

필수 업적

망각의 전령 ? 공허의 유산 캠페인에서 “망각의 전령” 임무 완료

 

선택 업적

  1. 폭풍소환사 ? “망각의 전령” 임무에서 사이오닉 폭풍으로 유닛 15기 파괴
  2. 군락지 클났지 ??케리건이 군락을 4개 이상 잃기 전에 “망각의 전령” 임무 완료 (보통 난이도)
  3. 단독 작전, 맞습니까? (마스터 업적) ? “망각의 전령” 임무에서 케리건의 군단으로부터 어떤 지원도 받지 않고 공허의 수정 2개를 확보하고 비활성화 (어려움 난이도)

 

도움말

업적들의 요구조건 까다로워서 하나의 난이도에서 한꺼번에 처리하기에는 좀 무리가 있습니다. 따라서 업적에 따라 해당 난이도 별로 공략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① 아주 어려움 난이도

스타2 공허의 유산 - 05. 울나르 임무 - c. 망각의 전령 (01)

  • 파수병, 용기병, 복수자, 불멸자, 파수기, 불사조
  • 지원군 소환, 태양의 창, 연결체 과충전, 보호막 과충전

군락이 모두 파괴되면 실패기 때문에 시간제한이나 다름없는 미션입니다. 따라서 최대한 빠르게 병력을 모으고, 최대한 병력손실이 적게 교전을 펼쳐야 하는 효율 전략이 필요합니다.

공허의 수정 지역에는 다수의 아몬 병력이 대기 중이기에 공격을 들어갈경우 보호막 과충전으로 보호를 하고, 강력한 유닛은 태양의 창으로 긁어주면 쉽게 처리가 가능해집니다.

 

②?폭풍소환사

고위기사의 사이오닉 폭풍으로 15기를 파괴 시키기만 하면 되는데, 주로 체력이 낮은 테란의 병력, 특히 사신 무리들에게 사이오닉 폭풍을 날려주면 쉽게 성공시킬 수 있는 업적입니다.

 

③ 업적 – 군락지 클났지 (보통 난이도)

스타2 공허의 유산 - 05. 울나르 임무 - c. 망각의 전령 (02)

  • 파수병, 용기병, 복수자, 불멸자, 파수기, 불사조
  • 지원군 소환, 태양의 창, 연결체 과충전, 보호막 과충전

병력을 최대한 빨리모아 공허의 수정 4기를 파괴 시키는 것이 관건입니다. 병력이 약간 모자를때는 아둔의 창 능력인 ‘지원군 소환’으로 보충을 하시면 됩니다. 그다지 어려울게 없는 업적입니다.

 

④ 어려움 난이도 – 단독 작전, 맞습니까? (마스터 업적)

스타2 공허의 유산 - 05. 울나르 임무 - c. 망각의 전령 (03)

  • 파수병, 용기병, 복수자, 불멸자, 파수기, 불사조
  • 지원군 소환, 태양의 창, 연결체 과충전, 보호막 과충전

케리건의 지원을 받기전에 공허의 수정 2기를 파괴하는 것이 목표인데, ?간단하게 기지앞 중앙 수정과 마지막 1시 수정만 파괴하면 됩니다.

다만, 기지 앞 중앙 수정 지역을 케리건 보다 빨리 쳐야하는데, 최적의 타이밍은 아둔의 창의 충전에너지 100으로 보시면 됩니다. 보호막 과충전과 태양의 창을 동시에 사용하여 손쉽게 아몬의 수비 병력을 궤멸 시킬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