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공허의 유산] 정화자 임무 ? 과거의 봉인을 풀고 (공략)

스타2 공허의 유산 - 06. 정화자 임무 - b. 과거의 봉인을 풀고 (00)

필수 업적

과거의 봉인을 풀고 ? 공허의 유산 캠페인에서 “과거의 봉인을 풀고” 임무 완료

 

선택 업적

  1. 해충 박멸 ? “과거의 봉인을 풀고” 임무에서, 각각의 동굴에서 저그가 나타나고 40초 안에 바위로 봉인
  2. 역시 그 종족 ??”과거의 봉인을 풀고” 임무에서 저그 구조물 모두 파괴?(보통 난이도)
  3. 박멸 프로토콜 (마스터 업적) ? “과거의 봉인을 풀고” 임무에서 메가리스가 네번째 정지장 잠금 장치에 도달하기 전에 저그 번식지 모두 파괴 (어려움 난이도)

 

도움말

아주 어려움 난이도나 일반 업적은 깨는데 무리가 없지만, 마스터 업적이 좀 까다로운 편입니다.

① 아주 어려움 난이도

스타2 공허의 유산 - 06. 정화자 임무 - b. 과거의 봉인을 풀고 (02) - 아주 어려움 난이도

  • 파수병, 용기병, 복수자, 선봉대, 파수기, 불사조
  • 지원군 소환, 태양의 창, 연결체 과충전, 보호막 과충전

어려울거 없이 그냥 병력 잔뜩 모아 메가리스가 가는데로 적 병력을 다 쓸어주면 끝납니다.

 

② 업적 – 해충박멸, 역시 그 종족 (보통 난이도 이상)

스타2 공허의 유산 - 06. 정화자 임무 - b. 과거의 봉인을 풀고 (03) - 일반업적, 어려움(또는 보통) 난이도

  • 파수병, 용기병, 복수자, 불멸자, 파수기, 불사조
  • 지원군 소환, 태양의 창, 연결체 과충전, 보호막 과충전

어려움 난이도에서도 클리어 할 수 있는, 진짜 어려울게 없는 업적 두개입니다. ?’해충박멸’ 업적은 동굴 관련 메세지가 뜨면 동굴 바위에 대고 태양의 창으로 긁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역시 그 종족’ 업적 또한 곳곳에 가려져 있는 저그 구조물을 부셔주기만 하면 됩니다.

 

③ 마스터 업적 – 박멸 프로토콜 (어려움 난이도)

스타2 공허의 유산 - 06. 정화자 임무 - b. 과거의 봉인을 풀고 (01) - 마스터 업적

  • 파수병, 용기병, 복수자, 선봉대, 파수기, 불사조
  • 수정탑 배치, 태양의 창, 궤도 융화소, 보호막 과충전

이 업적은 단순하게 한길로 가서는 성공하기 힘듭니다. 주력 병력과 호위 병력, 이 두개의 병력으로 나누어 각각 북쪽과 남쪽을 동시에 공략해야합니다. 양쪽 모두 화력의 주력 거신의 공격력입니다.

북쪽 주력 병력은 마지막 다섯번째 정지장 장금장치 주변에 있는 저그 번식지를 최우선 목표로 삼아야하는데, 길목에 파괴 가능한 바위가 있으므로 이 바위를 부수면 바로 공략이 가능합니다.

남쪽 호위 병력은 북쪽 주력 병력이 다섯번식지를 파괴할 수 있는 시간을 벌어줘야하므로, ?저그 병력을 빨리 제거해서는 안되며, 될 수 있는한 피해는 적게 받으면서도아주 천천히 전진해야합니다.

이번 업적도 태양의 창과 보호막 과충전이 아주 중요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