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공허의 유산] 정화자 임무 ? 정화 (공략)

스타2 공허의 유산 - 06. 정화자 임무 - c. 정화 (00)

필수 업적

정화 ? 공허의 유산 캠페인에서 “정화” 임무 완료

 

선택 업적

  1. 핵존심 ??정화자 핵 매트릭스가 보호막을 모두 잃지 않은 상태에서 “정화” 임무 완료
  2. 압도적인 힘으로 ??”정화” 임무에서 60초 간격 내로 연이어 정화자 병력 2개 활성화 (보통 난이도)
  3. 나 혼종 사냥꾼이야 (마스터 업적) ??”정화” 임무에서 15분 안에 거대 혼종 5기 처치 (어려움 난이도)

 

도움말

난이도 자체는 쉬운편입니다. 다만 마스터 업적이 시간 제한이 있는 아주 까다로운 캠페인입니다.

① 아주 어려움 난이도, 업적 – 핵존심

스타2 공허의 유산 - 06. 정화자 임무 - c. 정화 (01) - 아주 어려움, 업적 - 핵존심

  • 파수병, 용기병, 복수자, 불멸자, 파수기, 불사조, 고위기사, 거신
  • 지원군 소환, 태양의 창, 궤도 융화소, 보호막 과충전

주기적으로 기지와 핵 매트릭스를 노리고 위 아래 교대로 쳐들어오는 저그 병력과 혼종들 패턴만 파악하면 어렵지 않게 깰 수 있습니다.

 

② 보통 난이도, 업적 – 압도적인 힘으로

  • 파수병, 용기병, 복수자, 불멸자, 파수기, 불사조, 고위기사, 거신
  • 지원군 소환, 태양의 창, 궤도 융화소, 보호막 과충전

60초 간격 내로 연이어 정화자 병력 2개를 활성화 하는 업적인데, 저그 병력을 다 처리한 후에 부대를 나누어 여러개의 무력화 회로를 한번에 제거해주면 업적 달성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③ 어려움 난이도, 마스터 업적 – 나 혼종 사냥꾼이야

  • 파수병, 용기병, 복수자, 불멸자, 파수기, 불사조, 고위기사, 거신
  • 지원군 소환, 태양의 창, 궤도 융화소, 보호막 과충전

시간제한 임무입니다. 게임이 시작된지 15분 안에 거대 혼종 5기를 처치해야하므로 조금이라도 행동에 지체가 있어서는 안됩니다.

저같은 경우 기지 좌우에 있는 무력회 회로 두개를 시작하자마자 처리했습니다. 그리고 주력병력을 모아 서쪽의 무력화 회로 두개를 제거 했습니다. 그렇게 하여 정화자들이 남쪽 저그와 거대 혼종 병력을 처리하게 하였죠.

이후 북쪽 무력화 회로와 북동쪽 끝 저그 기지에 있는 거대 혼종을 처리하러 갔습니다. 거대 혼종을 상대할때 핵 매트릭스 주변에도 거대 혼종이 쳐들어오는데, 병력을 소환해야 수비해야합니다.?시간 부족이 염려되어 저그 기지에서는 거대 혼종만 처리하고 바로 저그 기지에서 철수를 했습니다.?철수 이동 경로는 동남쪽→남쪽으로 선택하였으며, 이동하면서 동쪽 무력화 회로 한개를 처리하였습니다. 두개를 처리할 수도 있지만, 시간 관계상 바로 남쪽 저그 기지로 향했습니다.

이때까지 처리한 거대 혼종은 정화자가 두개, 제가 두개를 처리한 상황입니다. 이제 남쪽 저그기지의 거대 혼종만 처리하면 되는데 시간이 빠듯한 관계로 최대한 교전을 줄이고 남은 거대 혼종 한마리에만 집중을 해야합니다. 언덕 앞에서 바리게이트 하는 역활을 하는 저그 병력들은 태양의 창을 이용해 제거해주고 거대혼종에만 공격을 집중하면 마스터 업적 달성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에서 보시다시피 저는 제한시간 7초 남기고 성공하였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