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공허의 유산] 뫼비우스 특전대 임무 ? 기사단의 자격 (공략)

스타2 공허의 유산 - 03. 뫼비우스 특전대 임무 - c. 기사단의 자격 (00)

필수 업적

기사단의 자격 ? 공허의 유산 캠페인에서 “기사단의 자격” 임무 완료

 

선택 업적

  1. 우주모함 요즘 좀함? “기사단의 자격” 임무에서 우주모함으로 적 유닛 120기 파괴
  2. 나를 찾아줘 ? “기사단의 자격” 임무에서 자원 운반함 42개 수집 (보통 난이도)
  3. 움직이기 귀찮아 (마스터 업적) ? 플랫폼을 4번 이하로 움직이고 “기사단의 자격” 임무 완료 (어려움 난이도)

 

도움말

굉장히 쉬운 난이도의 임무입니다.

① 아주 어려움 난이도, 업적 – 우주모함 요즘 좀함 / 나를 찾아줘 (보통 난이도 이상)
< 기사단의 자격 – 아주 어려움 난이도, 일반 업적 >

  • 파수병, 용기병, 복수자, 불멸자, 파수기, 해적선, 고위 기사, 거신, 공허 포격기
  • 수정탑 배치, 태양의 창, 궤도 융화소, 보호막 과충전, 수호 보호막, 시간정지

플랫폼을 이동시키며 자원 수집을 하고, 지상 유닛으로 광물 및 베스핀 운반함을 수거하면서, 우주 모함으로 우주에 떠다니는 광물들을 먹으면 됩니다. 주력이 우주모함이지만 지상군 대공 유닛도 어느정도 꾸준히 뽑아줘야 합니다.

수비는 그냥 태양의 창과 소수 유닛으로도 커버가 가능한데, 주력 병력이 플랫폼에서 멀리 나가는 경우가 드물어서, 주기적으로 오는 뫼비우스 테란 병력을 막는 것은 어려운 편이 아닙니다.

 

② 어려움 난이도, 마스터 업적 – 움직이기 귀찮아 (어려움 난이도 이상)
스타2 공허의 유산 - 03. 뫼비우스 특전대 임무 - c. 기사단의 자격 (02)
< 기사단의 자격 – 어려움 난이도, 마스터 업적 >

  • 파수병, 용기병, 복수자, 불멸자, 파수기, 해적선, 고위 기사, 거신, 공허 포격기
  • 지원군 소환, 태양의 창, 연결체 과충전, 보호막 과충전, 수호 보호막, 시간정지

플랫폼을 4번 이하로 움직여야 한다는 제약이 있기에 어려울것 같지만,? 해보면 4번 이하로도 쉽게 깰 수 있습니다. 매우 어려움 난이도와 마찬가지 전략을 쓰면 되는데, 플랫폼 이동 제약의 문제로 수급할 수 있는 자원의 한계가 있기에 병력 손실을 최대한 줄여야 합니다.

주의점은 세번째 광물 지역에 연결체를 바짝 붙이려면 플랫폼을 한번 더 움직여야 하는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바짝 붙이지 말고 먼쪽으로 붙여버리되 자원 채취는 해야하기에 세번째 광물지역에는 연결체를 하나 더 짓는 것이 낫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