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공허의 유산] 아이어 임무 ? 기사단의 귀환 (공략)

스타2 공허의 유산 - 02. 아이어 임무 - d. 기사단의 귀환 (00)

필수 업적

기사단의 귀환 ? 공허의 유산 캠페인에서 “기사단의 귀환” 임무 완료

 

선택 업적

  1. 이 구역의 빠른 발은 나야 ??”기사단의 귀환” 임무에서 사이오닉 에너지에 유닛을 잃지 않고 마지막 구역 완료
  2. 주인님이 누구니 ??”기사단의 귀환” 임무에서 카락스의 교화 능력으로 15기 이상의 적 유닛 조종 (보통 난이도)
  3. 은밀하게 치밀하게 (마스터 업적) ??”기사단의 귀환” 임무에서 보라준이 아무 피해도 받지 않고 첫 번째 구역 완료 (어려움 난이도)

 

도움말

세 구역을 각각 한쌍의 영웅들로 완료 해야하는 임무로써, 까다로운 구간이 많기 때문에 구간별로 게임저장을 하셔서 실패시 저장구간부터 다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① 아주 어려움 난이도, 업적 ? 이 구역의 빠른 발은 나야 / 주인님이 누구니 (보통 난이도 이상)
스타2 공허의 유산 - 02. 아이어 임무 - d. 기사단의 귀환 (01)
< 기사단의 귀환 – 아주 어려움 난이도, 업적 >

업적 두개 모두 아주 어려움 난이도에서도 무난히 성공할 수 있을 정도로 무난한 난이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아주 어려움 난이도에서 1구간 마지막에서 알라라크 생존이 상당히 어려운 편입니다.?보라준의 ‘그림자 질주’의 재사용 대기시간(쿨타임)이 만료되는 즉시 사용해서 ‘그림자 격노’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 시켜줌으로써 다수의 저글링들을 빠르게 제거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어려움 난이도와는 다르게 감시군주가 두마리나 돌아다니는데 오히려 이게 도움이 되는 편입니다. 감시군주에 두세번씩 일부러 노출되어서 알라라크에게 갈 데미지를 보라준이 대신 맞아주면서 시간 벌어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② 어려움 난이도, 마스터 업적 – 은밀하게 치밀하게 (어려움 난이도 이상)

보라준이 한대도 안맞아야 한다는 좀 난감한 마스터 업적입니다. 보호막도 1도 달아서는 안됩니다. 맹독충이 곳곳에 숨어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적병력은 알라라크가 처리해주는게 좋습니다.

또한 보라준이 감시군주를 피해 가야하는 구간이 있는데, 순찰 범위안에 겹칠 것 같은 곳이 있지만, 아주 잘 보시면 코딱지만한 약간의 틈새가 있습니다. 이 틈새를 잘 보시고 거쳐가시면 성공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 구간은 다행히도 감시군주가 한마리만 돌아다니는데, 감시군주를 피해서 병력들을 제거해주면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