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공허의 유산] 아이어 임무 ? 숙주 (공략)

스타2 공허의 유산 - 02. 아이어 임무 - e. 숙주 (00)

필수 업적

숙주 ? 공허의 유산 캠페인에서 “숙주”?임무 완료

 

선택 업적

  1. 도와줘서 고마워 ??”숙주” 임무에서 동맹 프로토스 병력의 도움을 받아 공허의 파편 파괴
  2. 마력 추출 ??”숙주” 임무에서 150초 간격 내로 연이어 공허의 수정 2개 파괴 (보통 난이도)
  3. 숙주 파괴자 (마스터 업적) ??”숙주” 임무 24분 안에 완료 (어려움 난이도)

 

도움말

아주 어려움 난이도 및 일반 업적 두개는 어려운 편이 아니지만, 마스터 업적은 시간제한이기에 까다로운 편입니다.

① 아주 어려움 난이도, 업적 ? 도와줘서 고마워 / 마력 추출 (보통 난이도 이상)
스타2 공허의 유산 - 02. 아이어 임무 - e. 숙주 (01)
< 숙주 – 아주 어려움 난이도, 업적 >

  • 파수병, 용기병, 복수자, 불멸자, 파수기, 해적선, 고위기사, 거신, 공허 포격기, 우주모함
  • 지원군 소환, 태양의 창, 소환 조율, 보호막 과충전, 수호 보호막, 시간 정지

아주 어려움 난이도지만 무난한 편입니다. 초반에 무리하지말고 병력을 모아 기지 바로 앞 ‘공허의 수정’ 두개를 연달아 파괴하면 마력 추출 업적은 쉽게 달성합니다.

그후 케이다린 초석과 배터리 광자포로 수비를 하면서 멀티 두군데를 먹고 순회공연을 하면 되는데, 공허의 수정 한 곳은 동맹 프로토스와 함께 쳐들어가면 ‘도와줘서 고마워’ 업적을 할 수 있습니다.

② 어려움 난이도, 마스터 업적 – 숙주 파괴자 (어려움 난이도 이상)
스타2 공허의 유산 - 02. 아이어 임무 - e. 숙주 (02)
< 숙주 어려움 난이도 – 마스터 업적 >

  • 파수병, 용기병, 복수자, 불멸자, 파수기, 해적선, 고위기사, 거신, 공허 포격기, 우주모함
  • 지원군 소환, 태양의 창, 소환 조율, 보호막 과충전, 수호 보호막, 시간 정지

시간 제한이기에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따라서 풀업그레이드 같은걸 여유있게 할 수 있는 상황 같은 것은 없습니다. 자원 수집은 앞마당까지만 진출하며, 병력이 완전히 구성되지 않은 상태에서 공격을 들어가야하기 때문에 아둔의 창 기술을 최대한 이용해야합니다.

병력의 증강에는 지원군 소환이 필수적입니다. 중후반 로봇공학 시설과 우주관문 병력을 빨리 증강해야하기 때문에 ‘소환 조율’ 기술도 필수적입니다. 말그대로 병력 충원 속도전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보호막 과충전과 수호 보호막을 통해 병력이 소멸되는 것을 막아야하며, 시간 정지 기술을 활용해 적 병력 제거나 ‘공허의 수정’ 점사를 해야합니다.

마지막 다섯번째 수정을 제거할때는 적 병력은 많고 우리 병력은 적은 상태에다가 체력 상태가 좋지 못하므로, 암흑기사(복수자)와 공허포격기를 대거 소환하여 ‘시간 정지 + 강력한 데미지’로 끝내야 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