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플레이스테이션 4 슬림 제품 ? 개봉기 (복구)

블로그가 해킹을 당해 작년 9월달에 올려놓은 플레이스테이션 4 슬림(PS4 Slim) 개봉기 글 내용이 삭제가 되었습니다. 그때 그 내용 그대로 복구는 안될것 같고, 일단 남아있는 자료를 통해 사진 위주로 복구를 해보았습니다.

 

이번에 소니 사가 새롭게 내놓은 PS4 슬림 제품 구입을 위해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있는 한우리 매장을 방문하였습니다. 생각보다 사람이 많더군요.

 

1TB 제품의 경우 3개월 이용권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유효 기간이 있기 때문에 바로 등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효 기간이 끝나면 어떠한 방법으로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잊지말고 바로 등록해야합니다.

 

광출력 단자가 빠진게 아쉽습니다. 별도의 스피커를 연결 못하는 것은 상당히 아쉬운 부분입니다. 광출력 단자가 있는 TV/모니터를 이용할 경우 PC의 사운드카드나 블루레이 스피커 시스템을 통해 웅장한 소리를 들을 수 있기는 합니다. 다만 이때는 패스스루 방식이 아니라 소리가 약간 지연되서 들립니다.

물론 장점도 있는데, 이전 제품보다 전기를 압도적으로 적게 먹는다는 아주 큰 장점이 있습니다. PS4로 장시간 게임을 즐긴다면 PS4 슬림의 구입은 아주 탁월한 선택이라 생각합니다.

 

신형 듀얼쇼크4는 구형과는 다르게 터치패드 쪽에 불이 들어옵니다. 또한 신형은 구형과는 다르게 유선 연결 기능이 있어서 인풋렉을 약간이나마 줄일 수 있습니다.

 

맨아래 사진 구성품은 한우리 신도림 매장에서 사은품으로 준 상품들입니다. 듀얼 충전독은 위닝을 함께했던 친구에게 선물해주었고, 먼지 필터는 PS4 구형 모델에 맞게 디자인으로 제작된거라 잘 안맞더군요. 매장 직원분께서도 그냥 USB 포트 마개만 쓰라고 이야기 해주셨습니다.가장 쓸만한 상품은 맨 오른쪽에 있는 아날로그 스틱용 발바닥 고무보호대였습니다. 저게 있으면 물집도 덜 잡히고 미끄러지지도 않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