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Gaming Headset H120 구매 사용기

마이크로스프트 LX-3000 라이브챗 헤드셋이 고장나서, 이번에 HP Gaming Headset H120이라는 제품을 새로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배송비 포함 20,400원.?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어학용이라고도 추가로 이름을 붙여 팔기도 하더군요.

제조국가는 중국이며, Dongguan Suoai Electronics 사에서 제조, HP에 납품된 제품입니다. 제품 지원은 HP 사에서 합니다.

압박하지 않는 헤어밴드 형식이며, 이전에 마이크로소프트 LX-3000 라이브챗을 사용하고 있었다면 좀 헐겁다는 느낌도 들 수 있습니다.

굉장히 맑은 소리를 냅니다. 때문에 소리의 구별이 잘됩니다. 마이크 또한 깨끗하게 음성을 전송합니다.? 간헐적으로 잡음이 생겼다 사라지는 현상이 발견되기도 했는데, 나중에 다시 꼽아보니 잡음이 들리지 않더군요. 아무래도 사운드카드에 잠깐 문제가 생겨 일어난 노이즈 문제가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3.5mm 입출력 포트는 색구별이 안되어있어 좀 아쉬운 편이고, USB 포트는 전원공급을 담당합니다. USB 포트를 꼽지 않는다면 LED는 켜지지 않고, 우측 스피커의 소리 또한 약하게 나옵니다. 전원 부족이죠. 때문에 USB 포트를 반드시 꼽는게 중요합니다. 그리고 노이즈 필터가 달려있다는데, 우리가 익숙하게 보던 그 노이즈 필터는 어디 붙어있는지 찾아 볼 수가 없었습니다.

끝으로 제품설명서와 상세 설명서 모두 한글화가 되어있기는한데 번역기를 돌렸는지 엉망진창입니다. 몇 문장 따오면 다음과 같습니다.

  • 3.5MM+USB 니켈 없다.
  • PVC 로드, 흔들거리다 수명 시험 2 만 번 이상 인장 힘을 다하여 이기다 수 15kg.
  • 좋아, 바람 쐬러 더 오래 때문에 쓰고, 가짜 단백질 귀걸이, 기억 거품.

네. 바로 왈도체입니다. ㅋㅋㅋ 왈도체를 이런 헤드셋 제품 설명서를 통해 보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 왈도체는 마이트 앤 매직 6라는 게임에서 유래되었습니다. (관련 문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