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REATEST:전율 ‘정동하 X 소향’ 서울 콘서트 – 직관 후기

2021년 05월 08일에 열린 THE GREATEST : 전율 ‘정동하 X 소향’ 서울 콘서트는 음악 콘서트에는 관심이 전혀 없던 제가 성인이 된 후 처음으로 간 음악 콘서트입니다.

소향님 공연 첫 직관인 만큼 VIP석으로 구입하였습니다.

하루라도 더 젊은 소향님의 모습과 목소리를 기억에 담고 싶어서 꼭 가고 싶었던 콘서트였죠. 정말로 좋아하는 가수를 보고 노래를 듣기 위해서 가고 싶다라는 생각이 든 건 처음이었습니다. 그래서 직관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코로나 19 여파로 여러 인증 단계를 거쳐야 했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서 사람들이 아주 많지는 않을거라 생각했는데, 정말 많은 분들이 오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그리고 연령대도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ㅎㅎ

참고로 관람객분들 모두 엄격한 방역수칙을 잘 따라주셨습니다.

VIP 석에서 바라본 무대 모습

콘서트가 시작하기전 성악가 한분께서 나오셔서 두곡을 불러주셨는데, 그 엄청난 성량 무엇… 덜덜덜…
(죄송합니다. 제가 이쪽에 문외한이고 성함을 잊어먹었네요. ㅠㅠ)

드디어 콘서트가 시작되고, 첫곡이 흘러나오는데 소향님 목소리가 정말 너무 아름다워서 눈물이 나올뻔했습니다. 천사의 목소리가 이런거구나 생각만 들더군요.

노래 부르시는 도중에 카메라 플래시 켜서 흔들어 달라고 하셨는데, 의자 아래로 손 내려서 스마트폰으로 소향님의 목소리를 몰래 녹음하고 있던 저는 소향님께서 카메라 꺼달라고 하시는줄 알고 화들짝 놀래서 폰의 전원을 끄는 상황도 있었네요. (아오 창피해… ㅋㅋㅋ) 주위를 둘러보니 죄다 폰들고 흔들고 있…

정신을 다시 차리고 생각해보니 어짜피 스마트폰으로 찍는거 제대로 찍힐리도 만무하고 해서, ‘어짜피 깨끗한 영상을 유튜브에 올려주실 팬분들 많으실테니, 나는 그냥 한번이라도 더 소향님 모습을 눈에 담자’하고 재다짐한 후, 소향님께서 노래를 부르실때는 그냥 대부분 감상만 했습니다. ㅎㅎ

생일을 맞은 관객을 축하하기 위하여 무대에서 내려오신 소향님

생일 축하곡 불러주러 내려오실때는 정말 깜짝 놀랬습니다. 그렇게 가까이서 지나가실줄은 몰랐거든요. 게다가 가까이서 보니 더 이쁘셔서 엄청 두근두근 했네요. ㅋㅋㅋ

본인의 힘들었던 시기의 이야기와 미국에서의 경험담등을 이야기 해주실때는 정말 몰입해서 경청했습니다.

이번 콘서트에서 정말 많은 곡을 불러주셨는데, 마지막곡 불러주실때는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간다라는 생각만 들더군요. ㅠㅠ

소향님과 정동하님의 듀엣 무대

마지막 동하님과 듀엣곡까지 정말 멋진 무대였고, 다음에 또 서울에서 열리면 다시 가고 싶다는 생각만 들 뿐이었습니다. ㅎㅎ

공연이 끝나고 빠져나오는 관객들 모습
혼잡했던 편이라 기다렸다가 마지막에 나왔습니다.

6월달 파이낸셜 뉴스 창립기념일 공연에서 소향님께서 무대에 서신다고 하는데, 저는 그때 다시 한번 관람하러 가볼 생각입니다.

 

※ 멋진 무대를 만들어주신 스탭 여러분들, 정말 감사 인사 드립니다!


덧1) 소향님 물 마실때 : 다음 곡을 위해 준비하시는구나!

덧2) 동하님 물 마실때 : 당황 당황 당황, 창피함은 왜 나의 몫 ㅠㅠㅠㅠㅠ (내공 부족)

덧3) 동하님 무대 정말 재미있었어요. 소향님 텔미 안시켜서 정말 다행… 물론 제 시선은 3초컷. 못버팀. 벼봇춤에 버금가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