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 양조대부의 전설 – 양조대부의 제단 위치 정보

탐험 업적 (판다리아) : 양조대부의 전설 – 판다리아에서 양조대부의 제단 3개 모두 발견

 

두 주먹의 취앤 토우 쿠오

흑맥주와 에일 맥주 이분법 및 균형잡힌 만취 학파의 아버지입니다.

취앤 토우 쿠오는 맥주의 가치를 떨어뜨리지 않으면서 부정적인 효과를 최소화하려는 노력 끝에 균형잡힌 만취에 이를 수 있는 2단계 방법을 고안했습니다. 영혼의 에일 맥주와 정신의 흑맥주를 각자 적정한 비율로 마시면, 위장 속에서 섞여 주정뱅이가 흔히 경험하는 판단력과 자기절제의 상실 없이 깨달음과 친선의 상태에 이르게 됩니다.

 

비탄의 신 워 인

기쁨가득 맥주의 창안자.

기쁨가득 맥주는 마시는 이의 몸을 한없는 따스함과 행복감으로 가득 채워줍니다. 신 워 인은 자신이 만든 술을 너무나 사랑한 나머지 양조장에서 술통이 팔려나갈 때마다 비탄에 잠겨 목놓아 울었다고 합니다.

 

장님 런 윈

개별 감각을 위한 네 감각의 맥주의 창안자.

런 윈은 장님이었지만 그 덕분에 다른 감각이 더욱 예민해졌으며, 그래서 오랫동안 일반 판다렌 맥주의 거친 맛에 적응하지 못해 괴로워했습니다. 그는 혼란 속에서 실험에 몰두하여 오랜 시간을 보낸 끝에 자신의 남은 네 가지 감각을 따로따로 즐겁게 하는 네 가지 맥주를 개발했지만, 그 각각의 맥주를 통합하여 완벽한 하나의 맥주를 만드는 일에는 실패했습니다. 그는 남은 평생을 그 일에 바쳤고 마침내 자신의 감각 맥주 네 가지를 모아 하나의 완벽한 술, 네 감각의 맥주를 만드는 비법을 발견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