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 서던테라스 벽걸이 철재 빨간 우체통

겨울 바람이 쎄게분 어느날, 집앞에 두었던 우체통이 바람에 날려 바닥에 이리저리 굴러다니더군요. 안그래도 상태가 안좋았는데 결국 위 사진같이 찌그러져 망가졌습니다.

그래서 우체통을 하나 구입하기로 하고 인터넷 쇼핑몰인 인터파크에서 검색을 해보기로 했었습니다. 조건은 우체국 대표색인 빨간색과 동일해야한다는 조건으로 몇가지 제품을 봤는데, 그중 마음에 드는 제품 하나가 있어 주문하게 되었고, 그것이 바로 아래 서던테라스의 벽걸이 철재 빨간 우체통 제품이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다싶이 안쪽과 밑면 도색이 많이 아쉽습니다. 하지만 보이는 겉면은 무난하게 도색되어 있고 커버에 가려지는터라 미관상 큰 문제는 되지 않습니다.

 

< 집 입구에 장착한 후 모습 >

이 제품의 가장 마음에 드는 모습중 하나가 바로 눈비를 막아 줄수 있는 지붕과 아래쪽 투명 아크릴로 우편물 현황을 바로 볼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이러한 전체적 디자인때문에 구입자가 꽤 많았고, 2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아주 잘 팔리고 있더군요.

 

옥션과 해당 업체의 배송 및 포장 상태

포장은 이중 박스에 신문지 보호, 그리고 뾱뾱이까지 합하여 4중으로 포장되어있습니다. 박스 겉모습에 취급주의까지 크게 써있는 걸로 봐서는 배송과정에서의 파손을 상당히 우려해 제품보호를 위한 업체측의 세심한 배려가 보입니다. (웃긴 점은 주문은 인터파크에서 했는데 포장 봉인 테이프는 옥션걸로 붙여져 왔더군요. 하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