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군심 – 공략] 하늘에서 죽음이 – 접근성과 연계성 (마스터 업적)

 

마스터 업적

접근성과 연계성 – 마지막 동력 연계기를 파괴하지 않고 “하늘에서 죽음이” 임무 완료 (어려움 난이도)

공략 도움말

이번에?스타2 캠페인중 하나인?’하늘에서 죽음이’ 미션에서 ‘접근성과 연계성’이라는 마스터 업적이 새로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번 마스터 업적의 공략을 위해선 최대한 빠른 자원 확보와 병력 생산과 업그레이드가 필요하며, 이를 위해서는 데하카가 동력 연계기의 파괴 완급 조절이 필요합니다.

데하카는 총 세번에 걸쳐?동력 연계기를 부수게 되며, 동력 연계기를 부술때마다 부대가 파괴장에 피해를 입지 않는 한정된 시간이 주어집니다. 첫번째 동력 연계기를 부수면 6분 15초가 주어지며, 두번째 동력 연계기를 부수면?4분이 주어집니다.

일단 게이머는?첫번째 동력 연계기를 부쉈을때 최대한 빨리 우측 테란 기지 부순후 멀티를 확보해야하며, 남는 시간동안 테란의 전진 생산 기지를 최대한 많이 부셔줘야합니다. 그리고 생산을 위한 병력 대량생산을 위한 최대한의 기반을 마련해야합니다.

그리고 두번째 연계기는 최대한 천천히 부셔야하는데, 이 시간 안에 200/200의 병력과 풀 업그레이드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준비가 완료되면 데하카로 두번째 연계기를 부수고, 4분안에 파괴장을 부셔야합니다.

저 같은 경우 이같은 공략을 위해서 케리건은 지속능력과 체력 회복 위주로 능력을 배분했으며, 부대는 울트라리스크(토라스크) 주력에?’바퀴 / 히드라 / 저글링’의 보조로 편재하였으며, 군단 업그레이드는?’체력 / 방어도 / 체력회복’으로 설정해주었습니다.

One thought on “[스타2:군심 – 공략] 하늘에서 죽음이 – 접근성과 연계성 (마스터 업적)”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