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군심 – 공략] 소리 없는 아우성

 

필수 업적

소리 없는 아우성 – “군단의 심장 캠페인에서 “소리 없는 아우성” 임무 완료

< 아주 어려움 난이도 >

 

선택 업적

1. 얼음땡 – “소리 없는 아우성” 임무에서 얼지 않은 적 구조물 20개 파괴

2. 폭풍 속으로 – “소리 없는 아우성” 임무 15분 안에 완료 (보통 난이도)

< 보통 난이도 >

 

마스터 업적

침묵은 금 – “소리 없는 아우성” 임무에서 12분 안에 모든 목표 완료 (어려움 난이도)

<어려움 난이도 – 마스터 업적?>

 

공략 도움말

정말 쉬운 미션입니다. 아주 어려움 난이도 공략부터 선택 업적까지 매우 쉽습니다. 그냥 쉬어가는 미션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마스터 업적의 경우 사이오닉 연계탑과 우두머리 우르사돈만 처치하면?되는 간단한 업적입니다. 부대 편성은 저글링 위주로 하며,?첫번째 기습?얼음 폭풍때 본진 북쪽?첫번째 프로토스 기지를 처리한 후 그곳에 멀티를 짓고 바로 언덕 윗쪽에 위치한 우두머리 우르사돈을 처치합니다.

그후?두번째 기습 얼음 폭풍때는 두번째 우두머리 우르사돈으로 이동하는데, 이때 중간에 있는 몹은 모두 무시하고 우르사돈 쪽으로 이동합니다. 처치한 후에는 얼음 폭풍이 끝나는데 그곳에서 그대로 있다가 세번째 기습 얼음 폭풍때 나머지 두개 사이오닉 연계탑을 처리해줍니다.

이때 본진이 기습당하는데 그냥 버려두고 한쪽으로 저글링을 모았다가 기습 폭풍이 시작하면 두번째 세번째 사이오닉 연계탑으로 보내 마무리 지으면 임무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한가지 팁이 있다면 저글링이 ‘랩터 변종 + 대사촉진’ 조합이라면?쉽고 빠르게?업적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