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군심 – 공략] 감염

 

필수 업적

지금, 만나러 갑니다 – 군단의 심장 캠페인에서 “감염” 임무 완료

< 아주 어려움 난이도 >

 

 

선택 업적

1. 동족상잔 – “감염” 임무에서 신경 지배된 테란 유닛으로 적 유닛 60기 처치
2. 질병확산 – “감염” 임무에서 바이로파지를 파괴당하지 않고 모든 초소 감염시키기 (보통 난이도)

 

 

마스터 업적

가스! 가스! 가스! – “감염” 임무에서 자치령 가스 3회 발포 전에 임무 완료 (어려움 난이도)

< 어려움 난이도 >

 

 

공략 도움말

매우 어려움 난이도나 선택 업적은 공략이?쉬운 편이나, 마스터 업적이 좀 까다로운 미션입니다. 세번째 가스가 살포되기 전에 실험실 입구를 부셔야 하는데 생각보다는 쉽지가 않습니다.?감염충의?신경 지배?기술은 전략의 기본?바탕이 되며, 이?신경 지배?기술로 실험실 입구 언덕에 포진해있는 전투순양함을 꼭?아군으로 만들어줘야합니다. 주 병력 구성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저 같은 경우는 감염충의?신경 지배 기술을?이용해 ‘토르+과학선+전투순양함+저글링(2/2업)’ 조합으로 밀어부쳤습니다. 이 전략에 한가지 주의점은 케리건으로 벙커에 대한 사전 준비 작업을 해야하며, 두번째 가스 살포 이후 바이로파지에 대한 수비는 촉수에 의지하지 않고 병력에 의지하기 때문에 매우 바쁘다는 점입니다. 촉수에 들어가는 비용은 부화장으로 돌리며 다수의 애벌레로 다수의 저글링을 변태해주는 것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촉수 건설은 하지 않는 전략입니다.

선택 업적의 경우 공략이라고 할 것도 없습니다. ‘동족상잔’ 업적의 경우 아무 난이도에서나?신경 지배 당한?테란 유닛으로 계속 처치하기면 하면 완료가 되고,?’질병확산’ 또한?매우 어려운 난이도에서도?바이로파지 주변에 포자 촉수와 가시 촉수 다수를 박아놓으면 쉽게 완료가 되는 아주 난이도 낮은 업적들 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