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식기] 롯데 일품 팥빙수

여름철이다보니 어머니께서 집에 아이스크림을 잔뜩 사가지고 오시기 시작하시더군요. 종류별로 참 많이도 사오셨는데 이번에 먹어본 아이스크림은…

아이스크림이 아니고 롯데에서 만든 팥빙수네요. 롯데에서 만든 ‘일품(一品) 팥빙수’라는 제품입니다. 뚜껑에 있는 저 종이를 뜯어내면 플라스틱 일회용 숟가락이 들어가있는데 두번 먹을동안 있는지도 몰랐씁니다. 이 포스팅 올리면서 사진 보다 알았고, 다시 확인해보니 있더군요.

 

120 칼로리에 나트륨은 20mg. 성분을 보니 팥이 중국산이 들어가는군요. 이제는 팥마저 중국산을 쓰니 이것참… 국내 원료로는?양이나?수지타산 둘중에 하나가 안맞나보네요. 가격은 1500원.

 

뚜껑을 따면 봉인포장이 하나더 있습니다. 때문에?포장?및 유통 위생 부분은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먹어본 결과 얼음도 시원하니 맛이 있습니다. 다만 양은 사람에 따라 약간 적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처음 먹을때는 어느정도 녹혀서 먹어야 하더군요. 냉동실에서 바로 꺼냈을때는 숫가락이 들어가지를 않아요. 덜덜덜… 팥도 적당히 들어가있고, 떡도 들어가있는데, 떡은?찰떡아이스에 들어가는 떡을 조그맣게 딸라 넣은 것 같더군요. 쫄깃하니 씹는 맛이 있습니다.

뚜껑 포장에 쓰인 우유와 함께 먹으면 맛있다고하는데 이것도 나중에서야?발견했습니다. 아쉽게도 집에 우유도 없어서 함께 먹는 것은 힘들었겠네요. 그렇다고 하더라도 우유없이 단독으로 먹어도 충분히 맛있는 팥빙수라 생각합니다.

2 thoughts on “[시식기] 롯데 일품 팥빙수”

  1. 오래전에 먹어본 기억이 납니다. 저는 이것보다 ‘와’라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더 좋아하지만요 ㅎㅎ

    1. ‘와’라는 아이스크림, 구글에서 검색해보니 2010년도에 생산중단되었는데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올해부터 다시 생산에 들어간다고 하네요. 상당히 맛있는 제품인가 봅니다. 하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