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식기] 롯데마트 : 통큰 핫도그 – 크다! 뭐가? 소시지가!!

롯데마트에서 밀고 있는 통큰 제품중 새로운 군것질 제품이 나왔으니 바로 통큰 핫도그 입니다. 어머니께서 롯데마트 쇼핑 가셨다가 눈에 띄길래 심심할때 먹으라고 사오셨습니다. 그런데?핫도그까지 통큰이라니… 롯데마트는 군것질 시장까지 통큰 시리즈로 완전 밀어버릴 기세네요.

120g 핫도그 5개가 들어가있는 이 제품은?일반 핫도그와는 다르게 밀가루 튀김옷에 고구마 다이스를 넣은 제품입니다. 겉봉지 뒷면에는 세가지 요리방법을 표시하고 있는데 전자렌지 조리할 때 핫도그 갯수마다 조리 시간이 다르다는 것은 처음 알았네요.

일반적인 핫도그 포장과는 다르게 핫도그 하나하나마다 개별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냉동될때 핫도그끼리 들러붙은 상태에서 얼어붙는?것을 방지하려고 하는 이유였을까요?

보통 일반적 핫도그들은 소시지가 굉장히 작은게 들어가 있는데, 이 통큰 핫도그는 굉장히 큰 소시지가 들어가 있습니다. 거기에 앞서 이야기한 밀가루 튀김옷에 포함된?고구마 다이스도 위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충실히 들어가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겉포장지의 이쁘게 둥근 핫도그와 비교해보니 겉포장지의 핫도그 사진은?뽀샵처리를 좀 한것 같네요. ㅋㅋㅋ

소시지의 맛은 굉장히 좋고 육질도 부드럽습니다. 일반적인 핫도그들보다 크고 좀더 좋은 질의 소시지가 들어가 있다는 느낌이 든다고나 할까요? 반면 고구마 다이스는 이상하게 느낌이 잘 나지 않더군요. 밀가루 튀김옷과 소세지 사이에서 좀 묻히는 느낌입니다. ^^; 그래도 일반적 핫도그와는 달리 밀가루 튀김옷에 고구마 다이스를 넣을 생각을 했다는게 정말 참신한 아이디어라고 생각됩니다.

 

평가 : 통큰 이름답게 부드러운 육질의 큰 소시지가 통크게 들어가있는 것이 특징. 반면 고구마 다이스의 맛이?약간 묻히는게?아쉬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