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공허의 유산] 아이어 임무 ? 커지는 그림자 (공략)

필수 업적

커지는 그림자 ??공허의 유산 캠페인에서 “커지는 그림자” 임무 완료

 

선택 업적

1. 자원 먹고 갈래? ? “커지는 그림자” 임무에서 광물 및 가스 운반함 모두 수집 (보통 난이도)

2. 아르타니스 님이 날 보셨어 ? “커지는 그림자” 임무에서 광전사와 추적자를 합해 총 20기 훈련

3. 아무도 모르게 (마스터 업적) ? “커지는 그림자” 임무에서 기지를 확보한 후 6분 안에 저그 부화장 또는 번식지 파괴 (어려움 난이도)

 

공략 도움말

<아주 어려움 난이도>

쉬운 편에 속하는 미션입니다. 아주 어려움 난이도에서도 그냥 진행하다보면 두개의 업적을 성공시킬 수 있습니다.

 

<마스터 업적 – 아무도 모르게, 어려움 난이도>

다만 마스터 업적인 ‘아무도 모르게’는 초반 빌드를 최적화 시켜야 하며, ‘어려움’ 난이도에서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기서 착각하지 말아야할 부분은 6분이라는 제한시간은 기지확보 후 6분이니, 성급하게 표시시간 6분 전에 일제히 공격을 가서 병력을 다 잃는 실수를 범해서는 안됩니다.

팁을 한가지 드리자면 초반에 3기의 추적자를 바로 길 우측으로 이동시켜 추가 추적자를 얻은 후, 점멸을 통해 건너편으로 이동하여 광물 및 가스 운반함을 확보를 하여 초반 건물 생산 및 유닛 생산에 도움을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느정도 병력이 모이면 저그 병력과 조금씩 교전을 펼쳐 길을 터놓은 후 제한 시간이 다가오면 일제히 공격을 감행하여 제한 시간내에 부화장을 제거하는 전략으로 가야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