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 사마귀 군단의 심장 – 사마귀 전승물 위치

탐험 업적 (판다리아)?: 사마귀 군단의 심장 – 판다리아에서 사마귀 전승물 모두 찾기

 

사마귀의 습격 주기 (공포의 황무지- 셰크지르의 손아귀)

사마귀의 새끼는 100년마다 한 번씩, 한꺼번에 대량으로 부화합니다. 이 때문에 사마귀 무리는 어쩔 수 없이 동쪽으로 이주하며 지나가는 길에 있는 모든 것을 닥치는 대로 먹어치웁니다. 용의 척추에 도달해서는 처음 장벽을 세웠던 모구에게 판다렌이 학살당했던 것처럼 판다렌에게 수천 마리가 희생됩니다.

판다렌 학자들은 100년을 주기로 벌어지는 이 현상을 연구했으니 의견 일치를 보지 못했습니다. 왜 사마귀 무리가 그토록 많은 새끼가 학살당하는 상황을 세대마다 되풀이하는지는 사마귀들만이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 주기는 정확히 예측할 수 있기 때문에 장벽 수호자들은 100년마다 대책을 세웁니다. 음영파, 그리고 그전의 모구들은 사마귀 무리가 언제 들이닥칠지를 알았기 때문에 그에 맞추어 방어 계획을 수립해 왔습니다. 장벽이 건재하는 한 판다리아는 영원이 계속될 것?같은 사마귀 무리의 습격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사마귀 사회 (공포의 황무지 – 키파리 자르)

사마귀가 용의 척추를 습격하는 것은 정말이지 끔찍한 광경입니다. 수호하는 자들에게도 사마귀들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가장 똑똑하거나, 가장 힘이 세거나, 가장 민첩한 사마귀만이 이 싸움에서 살아남으며, 판다렌 파수병들도 엄청난 수가 죽어나갑니다.

살아남은 사마귀들은 대부분 쟁취한 전리품을 안고 거대한 나무들이 있는 곳으로 돌아갑니다. 이들은 사마귀 사회에서 환영받고, 공훈의 수준에 따라 사회적 지위를 얻습니다.

이 통과 의례의 목적이 무엇인지는 명확하지 않지만, 장벽 너머로 여행하려는 자들은 경고를 받습니다. 장벽 너머에서 마주치는 사마귀는 모두 공포와 경의의 대상이 되기에 충분한 불굴의 역전용사라고.

 

호박석 (공포의 황무지 – 끔찍한 행진에 위치한?’호박석 저장고’)

호박석은 사마귀 사회의 초석입니다. 건축, 예술, 기술 전반에 걸쳐 호박석을 재료로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소리의 대가인 사마귀들은 오래전에 호박석을 이용해서 소리를 내는 범위를 확장하는 법을 알아냈습니다. 그들은 이 방법으로 먼 거리에서도 의사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그 어떤 군대도 들키지 않고 사마귀들의영토를 침범하지 못했고, 혼자 다니는 여행자들조차도 사마귀의 땅에 발을 들여놓는 순간 일거수일투족을 감시당한다는 경고를 듣습니다.

여제와 클락시 의회는 “키파리”라고 부르는, 탕랑 평원의 거대한 나무들을 지키고 있습니다. 그들에게 귀중한 자원인 호박석을 구할 수 있는 유일한 원천이기 때문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한때 키파리는 장벽 동쪽에 번성했으나, 사마귀 무리와 끊임없이 전쟁을 벌이는 모구가 키파리를 모조리 베어버렸다고 합니다.

 

여제 (공포의 황무지 – 공포의 심장)

사마귀족의 여제는 판다리아 전역에서 공포의 대상입니다. 끊임없이 생겨나는 사마귀들이 모두 여제로부터 비롯되었기 때문입니다.

사마귀 여제들이 오래 살기는 하지만, 불멸의 존재는 아닙니다. 클락시라고 하는 사마귀 장로 의회에서 다음 여제에게 황권을 이양할 준비를 맡습니다. 사마귀족의 여제가 교체되는 정확한 절차는 철저한 비밀이지만, 결투를 통해 능력을 겨루는 과정도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전 사마귀 여제의 시체는 새로 등극한 여제의 먹이가 되며, 이렇게 하여 사마귀 문명의 역사 전체에 황권은 끊어지는 법 없이 이어져 왔습니다.

클락시는 수가 극히 적음에도 사마귀 문명을 형성하고 보호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클락시가 사마귀 여제의 뜻을 직접 거스를 수 있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사마귀 군단의 심장 – 전승지기 초의 ‘사마귀’에 대한 설명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